Sort:  

곱대찌개 ! 와 도랏멘ㅋㅋㅋㅋ 지방계의 뉴패러다임입니다! 오오오

고소고소
기름진 음식의 최강자 등극하심ㅋㅋㅋㅋㅋㅋ

오늘 우중충한뎃! 소주 한잔에 ㅋ ㅑ~ 하시라고 올려주시넴 ㅋㅋㅋ

역시나 오늘 비온답니다~!
날씨에 맞는 포스팅 훗

이얄!! 예언가시다 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wsw307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갑사합니다 :)

이번엔 가서 밥만 먹었지만 다음번엔 소주와 같이 먹으러 재방문 할 겁니다!

그럴리가...?


곱창에 소주 한 잔 마시면서 기타를 메고 노래 부르는 @swsw3073님을 보고 싶어요.ㅎㅎ

나중에 곱창집에서 기타 한번 쳐보고 싶닼ㅋㅋㅋ

곱창 정말 실하네요.ㄷㄷㄷㄷㄷ

저도 놀랐어요!! 하나도 안질김.!
귣귣🤩

우왕 맛있겠어요.ㅠ
머릿속에 막 생각나요..ㅋㅋㅋㅋ

곱창부대라니...첨봐요..군침...

저도 처음 봤는데.. 이름부터 마시씀 ㅇㅅㅇ..!!ㅋㅋㅋㅋㅋㅋ

침고이게 만드는 사진과 글입니다ㅋㅋ

츄릅.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 곱창전골 되시겠습니다~!

후..비주얼 정말 장난아니네요ㅠㅠ
아직 밥 안먹었는데 괜히봤다 싶어요ㅜㅜ

난 이 맛을 알기 때문에
사진만 봐도 침샘 폭발 ㅠㅠ..
배고푸다
점심시간 2시간 남음 흑..

곱대찌갴ㅋㅋㅋㅋㅋㅋ 진짜 곱창전문가이신듯..!

언젠가 스팀페이 되는 곱창집을 오픈하고 싶습니다.
가게 이름은
곱창치는서리우

ㅋㅋㅋㅋ곱창치는 서리웈ㅋㅋㅋ 네이밍이 참 좋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천호대로112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