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가격이 달러 표시라니 독특하네요. 바워하고는 가격만큼의 차이가 있네요.

넹넹. 식자재를 미국과 캐나다에서 항공 직송으로 공수하는데 환율에 따라 가격 변동이 심해서 가격을 달라로 표기한다고 하네용!

랍스터 대박..!!

알이 꽉꽉!!

맨날 맛있는거만 먹고다니공!!! 부럽^^

제 낙이니까여.. 지누님도 많이 다니시묜서 🤤🤤

이미 가신분한테 너무 잔인하신거 아닌가요? ㅋ
'저기 계세요? 대답안하시면 제가 먹을게요.'느낌

그러게요.. 제가 실례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wsw3073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60달러면 싸네요!
굿굿 좋은정보 공유 감사~

앗! 막 저렴이는 아닌뎅...
그럼 바워가는게 더 나아욧!
퀄리티의 차이가 확연히..

랍스타도 맛있어 보이지만 스테이크 씹으면 육즙이 흘러내릴거 같아요.
호로록~~!

전 여기서 랍스터보다는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

랍스타 알 색깔이 신기하네요~

네네. 생물이었으면 조금 더 고소하고 맛있었을 텐데 .. ㅠㅠ 쪼꼼 아쉬웠어요!

알꽉찬 랍스터 넘나 영롱해보인다....
gif라서 보는맛도 있었어여 잘봤슴둥

역시 음식은 움짤이!!👍👍

생물이 아닌게 단점이겠군요 요즘 마트에서 랍스터가 싸던데 가격생각하면 마트 다양한 먹거리를 생각하면 가봐도 좋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