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역 맛집 일본식 철판요리 전문점 데판야끼 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데판야끼 한.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오늘 소개할 집은 일본식 철판요리 전문점 데판야끼 한입니다. :)



제목 없음.png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



IMG_1768.JPG



생활의 달인에서 나왔던 곳 이기도 합니다.



메뉴.png


등심스테이크 20,000
토카토 스키야끼 18,000
새우 브로콜리 마요 16,000




주문했어요!



IMG_1762_LI.jpg



매장 안은 협소한 편이에요.
벽에 옷걸이를 달아놔서 외투를 걸어 두는데
옷가게도 아니고 뭔가 모습이 우스꽝스러워서 찍어봤습니다. ㅋㅋ



IMG_1753.JPG



IMG_1752.JPG



스테이크 맛은 그.. 한강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먹는 스테이크 맛!?
맛있습니다.
양파, 채소, 숙주 각종 채소들도 푸짐하고 아삭아삭 궁합이 아주 좋았습니다.



IMG_1755.JPG



다음은 브로콜리 새우마요!



새우철판.gif



고온에 빠르게 볶아 내는 새우!



아.. 이거 소스 너무 맛있어요ㅠㅠ
소스는 좀 묽은 편인데 마요에 요플레+마늘..레몬즙?을 섞은 맛인데
재료가 이게 맞는지 나중에 다시 가면 물어봐야 겠습니다.ㅋㅋ
(사장님한테 유튜브용 촬영해도 되냐고 물어보니 흔쾌이 그러라 하셨습니다.)



새우마요.gif



소스를 더 달라고해서 새우를 듬뿍 찍어 봤습니다.



GIF.gif


OMG............




맛.
있.
어.



소스를 듬뿍 찍어 먹으니 눈이 번쩍 뜨이네요 ㅠㅠ 꺄ㅑㅑ
큼지막한 새우가 8개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IMG_1771.JPG



토마토 스키야끼가 나왔습니다.
토마토 스키야끼란? 쇠고기와 파 등 여러 가지 재료를 간장으로 맛을 내어 먹는 냄비 음식.



토마토를 별로 안 좋아하지만 시켰던 이유는

그냥 궁금해서!!라 할까용ㅋㅋㅋ



국물.gif



움짤에는 국물이 좀 묽어 보이지만
실제론 되게 걸죽하니 정말 진합니다.



고기.gif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습니다.



음.. 그런데 고기는 좀 아쉬웠습니다.
부드럽진 않았고 살짝이지만 잡내가 나더군요ㅠㅠ



그래고 국물이 진하고 짭짤해서 간이 배니 불고기 전골 느낌이 났어요.



IMG_1781 (편집됨).JPG



노른자를 하나 추가해서 짭잘한 고기를 찍어 먹으니
고소하고 한결 더 맛있어진 것 같습니다.



요리 하는 사장님 바로 앞에 앉았다면
보는 재미도 있고 이야기도 나누고 좋았을텐데
너무 끄트머리에 앉아서 아쉬웠습니다.ㅠㅠ



다음에 유튜브 촬영하러 한번 가보려구요!



이 곳도 군자 맛집으로 인정합니다응!!ㅋㅋㅋㅋ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맛집정보

데판야끼 한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중곡동 능동로38길 32


군자역 맛집 일본식 철판요리 전문점 데판야끼 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swsw3073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오물오물 얌얌얌 코평수가 커지는 맛이군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군자 맛집 아주 좋습니다ㅎㅎㅎㅎ

여기두 가봥!

테판야끼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맛있겠네요~

엇 근처에 사시나요 ㅇㅅㅇ!?

역시 리우님의 먹는 모습은 감탄을 자아냅니다!! ㅎㅎ
리우님은 포스팅은 음식보단 먹는 모습 보는 재미가~~~ ㅋㅋ

그럼 먹는 모습을 더 넣어야 겠네요!! 호홓

ㅋㅋㅋㅋㅋ 네~ 더 많이 잔뜩 올려주세요^^

리우님 먹는 표정을 보니 정말 맛있겠어요 ㅎㅎ

세상엔 참 맛있는게 많아서 오래 살아야 겠다고 생각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wsw307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이거지!! 맛있을때 찡그리는 리우형 모습 ㅋㅋㅋ 완전 귀요미 ㅋㅋㅋㅋㅋ

맛잇으면 미간이 팍!! 짜증나게 맛있어서그럼ㅋㅋㅋㅋ🤩

대박사건!!

고기는 사랑입니다.

먹고우파요. ㅜㅠ

진짜 고기는 왜 질리지 않는거져!!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