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한옥마을 핫플 연탄불고기 전문점 구일집.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리우예여!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저번주에 전라북도 전주에 가서 축가를 부르고 왔지 않습니꺄.



축가가 끝나고 배고파서 한옥마을에 가서 연탄불고기를 먹었는데
맛있어서 테이스팀에 소개하려고 합니다요.



SAM_3849.JPG



구일집 한옥마을 본점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동문길 59



날씨도 추운데 앞에 3팀이 있어서
웨이팅 했습니다요. =_=



SAM_3850.JPG



저는 세트 요고. 요골 시켰습니다.
연탄불고기 + 구일김밥 + 회춘김밥 + 우동



SAM_3863.JPG



반찬



studio.GIF



우동



image_1541060267.gif



한쪽에서 요로코롬 불쑈로 연탄 불고기 구워주십니다.



image_1541062024.gif



계란하고 어묵이 들어있는게 구일김밥
매운 양념과 어묵이 들어있는게 회춘김밥



매운거 먹고 벌떡 일어나 회춘하란 말일까요.



뜻이 왜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



image_1541062130.gif



불고기가 나왔네요.



좀 퍽퍽할 줄 알고 기대 안했는데...



오마갓
야들야들 하네요!?
파채도 많구 고기 양도 많아요 >.<



기대 이상입니다.
유후



역시 전라도권 음식점은 평타 이상은 치는 것 같네요..




맛집정보

구일집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풍남동1가 동문길 59


전주한옥마을 핫플 연탄불고기 전문점 구일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불고기 맛있겠내요♪

웬만하면 실패할리 없는 불고기♬

캬 전국구 축가까지!!! 언니 짱이에요ㅎㅎㅎㅎ

친한 언니 결혼식어서 한건데.. 떨려서 못하겠더라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벨로!

연탄구이라니 향도 좋고 부드럽고 맛있겠어요~^^

확실히 연탄구이라 그런지 향이 일품이더라구요 乃

전주까지 다녀오셨쎄여?!
맛나보이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넹넹 제 첫 직장이 전주라 전주는 제 2의 고향이라고 말하고 다닐만큼 전주를 사랑합니당. 헿

음식은 역시 전라도가 짱인듯!!!
먹는 영상이 없어 조금 아쉽네요
먹방 보고 싶었는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는 영상 넣었으면 형 나 심사평 했을 것 같은데..

ㅋㅋ 와 불쑈! 언니 전주가서 뭐 많이 먹었을것 같은데...!

생각보다 별로 못 먹었음 ㅠㅠ 거의 이것만 먹고 온 듯..?
한옥마을은 많이 가봐서 음식들이 다 아는맛이더라고..ㅋㅋㅋㅋㅋㅋㅋ

언니는 맨날 먹어도 날씬한가바...진짜 부러운사람!!!!!!

만나게 되면 내 배를 만져봐................놀라지 말라규~! 찡긋.

오홍~~ 김밥이 도톰~하네요.
연탄불냄새 벤 고기 ㅠ 맛있죠~~

맞아요. 이 맛에 연탄 불고기 먹는거 아뉩니꽈~?ㅋㅋㅋ

구일김밥 먹어보고 싶어욧!

구일김밥은.....생각보다 너무 특별한 맛이 없어서 실망쓰.. 그냥 고소한 맛..인가봐요 ㅠㅠ

왜 냠냠 먹는 움짤이 없는거지 ㅠㅠ

왜냐면 먹방 영상은 카메라에 있는데 그걸 집에 두고왔기 때문이디!
먹방짤이 없어서 서운해 하다니. 바람직해..♡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