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맛집 탐방기] @newbijohn이 강추하는 커피기업을 파헤쳐보자(기타연주도 듣구가).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리우예요!




제목과 같이
@newbijohn 형님이 강추하는 커피숍에 다녀왔습니다.
감성이 있는 테이스팀 #커피기업



photo_1539318178.jpg



너무너무 추워서...... 꽁꽁 싸매고 갔습니다.
벌써 겨울인건가 두둥.



커피기업 : 서울 종로구 삼봉로 71



photo_1539318174.jpg



스노우 비엔나



크으으... 비주얼 좋고~!!
크림이 쪼온뜩 하니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photo_1539318177.jpg



커피는 은혜로운 늅존 형아가 사주셨습..>.<



여튼 스노우 비엔나는 위에 있는 크림과 아래에 있는 더치커피를 같이 먹어야 하는데
처음엔 어떻게 먹어야 할지 감이 안오지만
먹리우 금세 방법을 터득합니다.






한입 먹자마자 크으으~~~~~~
감탄이~~~~~~



크림 리필하고 싶더군요..
크림과 커피가 아주 잘 어울림.
이거 마시러 광화문까지 갈 만 했습니다.乃



photo_1539318175.jpg



@newbijohn, @ukk, @bbooaae, @swsw3073 즐거웠습니다♡



늅존형의 포스팅은 테이스팀에 올릴 자격ㅇ ㅣ있는 포스팅 이었던 것이었습니다!!!!!!!!!!!!!!
검증 완료. 땅땅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_1539318173.gif


그냥 가면 섭섭하니까 기타 연주 듣고 가셍!!
4B4D02FB-7AFD-473F-9B96-49C4DB94DCBD.gif


J Rabbit - 요즘 너 말야 들으러가기


맛집정보

커피기업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3.4가동 삼봉로


[테이스팀 맛집 탐방기] @newbijhon이 강추하는 커피기업을 파헤쳐보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엇 서리우찡! 뉴비존 형이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로리도 함 보쟈

어그로리닷!!

Hi @swsw3073,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newbijhon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newbijohn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담에 보앙 ^^
먼저 튀어서 미안!!

담엔 오래 붙잡고 있어야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swsw3073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8% 보팅의 테이스팀 검증단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아까 어디서 본 것 같은...사진인데... 으흐흐.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익숙하져?

가봅시다~~~~~ㅎㅎ

설이님 하잇!!

ㅋㅋㅋ 첫사진 뭐예요? 누가보면 시베리아 벌판에서 온줄...
벌써 이러면 한겨울 어찌 보내시려구...ㅎㅎ
뉴비존님 푸근하게 생기셨네요^^

이번 겨울 큰일났어요 진짜......또르르

제가 한 푸근(?)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뽀돌님은 패딩입구 왔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전 반팔인데...)

세번째 보는 밋업 포스팅 ㅋㅋㅋㅋ
마지막 지젤님의 밋업 포스팅이 올라오시려나 ㅎㅎㅎ
밋업보면서 한국이 그리운 1인.....ㅜㅜ

한국 언제와여.......?

계획이 없어여 ㅋㅋㅋ
가면 밋업 꼭!!! 해야지!!! ㅋㅋㅋㅋ

오호...테이스팀이 기타스팀까짓! 좋당!

스팀잇 리포터네요 ^^ 잘보았습니다.
현실감있는 보도 내용, 현실감 쩌는 꽁꽁 싸맨 사진 잘보았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243.73
ETH 2974.21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