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nuking 입니다^^!
@swsw3073 님의 퀄리티 높은 [서리우의 테이스팀] 중랑포주먹고기 뿌시기 + 코인노래방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꺄울 + 0+

앜ㅋㅋㅋㅋ고기 너무 맛있어보여용!!!
움짤포스팅 넘 생동감넘치네욤!! +_+!

그쳐!!
얼마나 맛있게요 ~.~

마지막짤 참 맛있게 드시네요 ㅋㅋ 마지막 영화 감상평이 재밌게 보셨다니 다행이네요^^;

덕분에요!!
이렇게 잼날 줄 몰랐는데 ㅇㅅㅇ
감사합미당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 너무 리얼하잖아요.. 모두 고기앞으로!!!

떼아님 반가워요 :)
목적 달성!
오늘 저녁 모두 고기 앞으로~!!

움짤장인으로 임명합니다~

어이쿠 감사합니다 :D 헿

두분이서 돼지 한마리를 드셨네요~ ^^/
고퀄리티 동영상편집에 gif로 .... 멋져요.~

이게 생각보다.....
안 많아요.
맛있어서 그런지 술술 들어갑니다응!

중랑포주먹고기 기억해야겠어요.
고기를 칼로 썰어주시는게 매력적인데요 ㅎㅎ

그쵸
투박하게 막 써시는데
눈도 즐겁고
맛도 있고
아주 좋아요 ~.~

고기사라고!

조용히 기다리시면 때가 올 겁니다..

그래서 조용히 기다리고 있죠

ㅋㅋㅋㅋ절대 조용히 있지 않겠다.. 다시 3인 팟 가자

도대체 그때가 언제져...?

생동감있는 포스팅! 음식들이 더 맛나 보여요

실제로도 맛있따능 >,.<
고기는 진리인가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