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일본우동 이렇게 맛깔나게 드시는분은 처음이네요.. !!

그러신가요 ~.~ !!
감사합니다 :)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진짜 맛있다는데 왤케 무서윰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짜증이 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즈이불 덮고 잘 자고 있는 돈카츠를 입 속으로 집어 넣어버리다니....ㅠㅠㅠㅠ
불쌍한 돈카츠 ㅠㅠㅠ

맛있게 냠냠 잘 먹어주었 습니다.. 찡긋

깔끔하네요. 먹는거 좋아하는 (저같은) 분들에게 인기 좋을듯 하네요. ㅎㅎ

먹스팀 짱!

역시 잘 드십니다(2) ㅎㅎ
테이스팀의 절대 강자 먹리우님^^

기분 좋은 말이네요 >.<
더 열심히 해야지 흐흐

생동감넘치는ㅋㅋㅋㅋ글이네요
집가까이 이런곳이있는줄 몰랐어요
한번가봐야겠네요ㅎ

오 근처에 사시나봐요?
한번 꼭 가보세요. 저 조합이 정말 최고예요 乃

가츠동 치즈늘어나는 것좀 봐여 ㅠㅠ
군침돋네요.
역시 믿고 보는 리우님 테이스팀!

감사합니다 하포님 :)
방금 일본 가정식 돈돈 보고왔는데
츄릅.. 맛있겠다!!

먹방으로 업종변경 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림살이가 좀 더 나아지면 업종변경 가즈앙~~

미친편집 미친미모 갓리우

꼬부기...★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