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브리즈번에서의 일본라멘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라멘집은

제가 살고 있는 호주 퀸즈랜드주의 브리즈번에 있는

'Taro ramen' 집 입니다~!

호주에는 정말 많은 라멘집 일본 음식점이 존재합니다

스태프들도 다들 일본인들이라


정말로 호주에서는 다양한 국가의 음식들을 현지의 맛과

비슷 하게 먹을수 있는 장점~! 개꿀띠~!

양해부탁드립니다

요즘따라 사진을 제대로 못찍어서

건진게 음식 사진 이 한개 밖에 없습니당 ㅜㅜ

위치는 정말 많은곳에 퍼져있기 때문에

근처에 있는 것으로 고르겠습니다

KakaoTalk_20180809_005014537.jpg

정말 제가 요리를 배우고 있는 학생으로서

라멘 한번 제대로 만드는 법 배워서

집에서 부모님께 만들어 드리고 싶네용~!!!!

제가 먹은것은 미소라멘~!!!!

가격이 조금 다른곳에 비해 비싼편이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숩니다~!! 강추~!


맛집정보

Taro ramen

score

2, 480 Queen St, Brisbane City QLD 4000 오스트레일리아


[Tasteem] 브리즈번에서의 일본라멘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taehyun0907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