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강릉 물회맛집 해미가 가보셨나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다들 주말은 다들 불토는 잘지내고 계신가요?ㅎㅎ 오늘은 강릉 맛집 해미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강릉하면 물회 물회하면 해미가를 생각할 수 있는 곳인데요.

해미가는 강릉 바닷가에 위치하지는 않았지만 강릉터미널에서 가까운 거리로 렌트카를 이용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실만한 곳입니다.

01.jpg

메뉴를 보면 스페셜메뉴와 광어회 물회 메뉴르 나뉘어지는데요. 저희는 회를 못먹는 친구가 있어 4인기준 물회를 주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4인기준으로 방문을 하신다면 회가 같이 나오는 해미가스페셜을 추천드립니다.

KakaoTalk_20180609_194938188.jpg

이날은 물회가 나오기전 시원하게 소맥으로 시작하다보니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는데요.
주문한 물회입니다. 시원한 국물과 아삭한 야채 그리고 수묵히 쌓여져 있는 회를 보며 이곳이 왜 강릉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수 있었습니다.

KakaoTalk_20180609_194937975.jpg

그리고 물회를 주문하면 전과 보쌈 등이 나오는데요. 보쌈은 고기와 야채가 충분히 많아 단품메뉴라고 보기에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또한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1인당 하나의 소면이 나오는데요. 물회에 말아먹는 소면 정말 맛있습니다. ㅜㅜ

KakaoTalk_20180609_195117615.jpg

저희는 물회를 맛있게 먹고 양떼목장을 방문하였는데요. 이곳의 이름은 잘기억이 나지 않는데. 강릉 해변가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였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해변가에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 곳이고 단점은 양떼목장의 크기가 많이 작다는 것입니다. ㅎㅎ

KakaoTalk_20180609_195117327.jpg

그리고 방문한 안목해변입니다. 안목해변은 커피거리로 유명한 곳이며 커피한잔을 하며 바닷가를 바라보고 있으면 여유로움이 묻어나오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이제 강원도행 KTX 뚫려 강릉도 이젠 2시간이내에 갈 수 있는 곳이 되었는데요.
다음 주말 강릉여행 어떠신가요 ㅎㅎ


맛집정보

해미가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솔올로 103


[Tasteem] 강릉 물회맛집 해미가 가보셨나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양뗴목장 5년전에 갔는데 ㅋㅋㅋㅋㅋ 추억이네요

추억찾아 한번더 가시죠 ㅎㅎㅎ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lkm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ㅎㅎ

와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먹스팀 ㅎㅎ

해수욕장 건물 큰 그곳은 마음에 안들었는데 .. 이곳으로 가볼껄 그랬나봅니다 ㅠ

강릉에오면 방문해볼만한곳이예요 ㅎㅎㅎ

어후~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저도 해변가고싶네요..ㅋㅋ 정말 이번여름에 지대로 놀다올끄...

ㅋㅋㅋㅋ 여름은바다죠 ㅎㅎ 얼릉 비와서 계곡물도차면 계곡가야 되는데 ㅎㅎ

ㅎㅎㅎ 빨리 계곡도 가고싶네요 저도.. ㅋㅋ
집근처에 계곡이있어서~ ㅋㅋㅋ캬캬캬

우와 완전 먹음직스럽네요 ㅎㅎㅎ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예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솔올로 10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해변가가 한가하네요.
양들이 흰털일 것 같은데...살색인가요..
오늘도 맛있는 거 드셨군요.ㅎㅎ

양들이 꼬질꼬질해요 ㅋㅋㅋㅋ 한번 세탁해야될듯요 ㅎㅎ

요즘 물회시즌인가봐요... 경치도 good ^^

여름이라 ㅎㅎ 그냥회보다 시원한 물회가 잘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