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건강한 카레 한끼 어떻세요?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다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오랜만에 주말에 술도 먹지 않고 집에서 푸욱~~요양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토/일 연속 운동도 다녀오고 다시 건강해지려는 중입니다. 건강해지기 위하여 오늘은 건강한 음식 수제 카레집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KakaoTalk_20180603_132618550.jpg

제가 방문한 곳은 부천대학교 근처에 위치한 수제장인카레입니다. 카레 가루를 이용하지 않고 직접 카레를 만드신다하니 건강한 맛이 기대되는 곳중에 한곳입니다. ^^

KakaoTalk_20180603_132618182.jpg

이곳은 서빙을 하는 분이 없으십니다 .그래서 무인 계산기를 통해 계산을 하고 음식이 나오면 직접 음식을 받고 먹은 식기 또한 직접 반납해야 되는 곳인데요. ㅎㅎ 물론 이런 셀프 음식점을 안좋아하시는 분도 많으시지만 ㅎㅎ 가끔 대학교 식당을 방문한 기분으로 드시면 나쁘지는 않으실 것 같으시네요.ㅎㅎ
아 참고로 이곳의 대표메뉴는 수제크림치즈카레와 카레돈가츠, 가라아케카레이며 제가 주문한 음식은 카레돈가츠입니다.

KakaoTalk_20180603_132617826.jpg

테이블 모습입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이 식당의 절반 정도를 찍었으며 저 커튼 밑에서 음식을 받고 그 옆에 그릇 반납하는 곳이 보이네요. ㅎㅎ

KakaoTalk_20180603_132617429.jpg

카레돈카츠를 받기 까지는 10분정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주문한 카레돈카츠입니다. 강황밥이 들어가 있고 카레가 이쁘게 올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후레이크처럼 뿌려져 있는 것은 튀긴 마늘 같았는데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80603_132616187.jpg

저는 이렇게 강황밥과 카레를 버무리고 그 위에 돈카츠를 올려서 먹었는데요. 원래 카레는 집에서 자주 해먹었는데 이렇게 밖에서 먹는 카레도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흰 밥이 아닌 강황밥을 먹으니 좀더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음식 이였습니다.

오늘은 일요일이네요. 오늘도 어제처럼 매우 더운 날씨지만 모두들 주말 잘보내시고 외출 하실땐 꼭 선크림 바르시고 자외선 조심하세요 ^^


맛집정보

수제장인카레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445번길 2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비쥬얼이 너무 좋아요~ 카레를 못먹는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맛집리뷰 잘 보고 가요~ 자주소통해요~^^ 팔로,보팅하고 가요~^^

네네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카레에 강황밥이 너무 잘어울려 보여요 ㅎㅎ 남은 일요일도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이제 월요일이네여 흑흑흑 ㅜ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lkm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테이스팀 ㅋ

카레소스가 정말 많네요.
아낌없이 재료를 쓰는 곳 같군요.
주말에 운동도 하시고 보람찬 주말을 보내시네요.ㅎㅎ

네네간만에 공부도하고 운동도하고 알찬 주말이였습니당 ㅎㄹ

맨날 코코이찌방야만 가다가.,.
저기는 훨 나아보이는 이유좀요!!! ㅋㅋㅋ

체인점이 아니라 그런가요?ㅋㅋ 코코이찌방도 밋있는데 ㅎㅎ

ㅎㅎㅎ 코코이찌방야도 맛있는데 훨 맛있어보여요~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셀프는 좀 불편해요.ㅋ

저도 쫌 ㅋㅋㅋㅋ 이게 또 주문이 들어가기전에 손님이 온지 몰라서 ㅋㅋㅋㅋ 살짝 그런면이 있습니당 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부일로445번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