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훠궈집 도장 깨기 (아마도) 3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그동안 있으면 먹고 없으면 안 먹던 훠궈가, 요새 증말 너무 맛있다고 지난 포스팅에서 밝혔던 것 같습니다.

뭐 그러면.. 심플하게 도장 깨기 갑니다.

(오늘은 비가 오는데.. 비 오니까 또 먹고 싶네요.. )

아무튼 훠궈집 뉴플레이스 탐사기입니다.


여기는 전기 인덕션이 아니라 램프식이에요. 이런 램프 처음이야.
FddBG.jpeg

램프에 슬슬 시동을 걸어 봅니다.
oWaob.jpeg



분위기도 나쁘지 않아요.
qOhpw.jpeg
사실 맘에 들었어요, 아늑한 퐁듀집이라니... 아늑한 거 좋다...


jarlz.jpeg
매운

CEeA8.jpeg
안 매운


CuwRg.jpeg
저번 뉴플레이스와 같이 소스가 셀프네요!

증말 귀찬타^^...


baC2r.jpeg
야채, 쭈꾸미 등등

HoklY.jpeg



rIsha.jpeg
소고기

77Bw5.jpeg
양고기

또다른 챤구랑 둘이 갔는데, 아무래도 쪼그만 애 둘이 오니까 고기를 저렇게 쪼금씩 준 것 같은데..... 즈이 그런 불필요한 배려 싫어하거든요, 즈이 부담스러운 정 같은 거 증말 좋아하거든요. 좀 맘 상했어요 증말 저걸 누구 먹으라규...

그래도 전반적으로 맛은 괜찮았습니다.
특히 램프놀이 재밌었고요. 머리 숙이다 머리카락 타지 않게 먹어야 하는 미션의 스릴감이 저녁 식사의 열기를 더했지요.


그래도 고기는 좀 더 많이씩 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맘 상했지 증말루.


맛집정보

퐁듀 팩토리(Fondue Factory)

score

183 Rue Saint-Denis, 75002 Paris, 프랑스


Paris, 훠궈집 도장 깨기 (아마도) 3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ㅋㅋㅋ 즈이 싫어하는 거 아니 다소 맘 상해하는 거 좀 있거든요~
소스 셀프 저도 반대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ㅋㅋㅋㅋㅋ 그런 거 증말 즈이 스타일 아니죠 진짜루다가
소스 땜에 자꾸 일어서야 하잖아요 아이참...

일어나서 가기는 가겠는데 뭔 말인지 몰라 미추어 버린다는....... 어케 담아오면 그 맛이 음...... 형언할 수 없는 그 뭣이랄까? 이상한 곱창인가 냄새.... ㅋㅋㅋ 아 놔~~ 암튼 셀프소스 반대하는 걸로! 그냥 즈이 가져다 주세요~~ 푹 떠서!

Posted using Partiko iOS

그쵸 뭐.. 프랑스 곱창 증말 충격적이죠..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tank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고기가 싱싱하니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예, 남김 없이 잘 먹고 왔습니다^^

무한리필인가요?ㅎㅎ 설마 1인분 2인분 시켰는데 남들보다 적게준건 아니겠죠?

네 무한리필이라 그러려니 했어요:)ㅎㅎ 그렇지 않고 그냥 적게 준 거였다면 아마... 테이스팀 쓰기 전에 전쟁스팀을 쓰고 오지 않았을까 하는... ㅋㅋ

오호 ~! 램프놀이 ~!! ㅎㅎ 머리카락 ㅎㅎ
잼있습니다.

ㅋㅋ 재밌게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dailypro님!

Posted using Partiko iOS

즐거운주말되세요

고맙습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火锅 중독 체크

  • 쌀쌀한 날 땡긴다
  • 무더운날 이열치열로 땡긴다
  • 몸이 허할때 땡긴다(한약재 들어감)
  • 고기 먹고싶어 땡긴다
  • 야채 먹고싶어 땡긴다
  • 얼얼한게 땡긴다
  • 걍 젓가락질 막 땡긴다

ㅋㅋㅋ 이 중 몇개 이상이면 중독인가요? 뭐 전 이미 체크된 것 같지만😋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