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쾌적한 일본식 음식점 "Kiccho"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배가 많이 고프지 않을 때, 속에 부담이 덜한 일식은 나쁘지 않은 선택인 것 같다.

넓고 쾌적해 혼자든, 일행과 함께든 한끼 식사하기 좋은 곳. 일단은 친절하기도 하다.

Kiccho

11 Rue de la Verrerie, 75004 Paris

IMG_0177.jpg

IMG_0176.JPG

미소 된장국과 샐러드가 나오는데, 맛있다. 특히 샐러드! 양배추와 오이가 소스와 잘 어울렸다.

IMG_0179.JPG

연어아보카도동을 주문했다. 특이한 것은 장식용 풀이 위에 올려져 나오는 것...? 먹어야 하는지 잠깐 궁금했다. 따로 덜어내어 버림.

IMG_0181.JPG

양도 적당하고 맛도 무난한 곳이다. 아, 일본식으로 지어진 밥 자체가 꽤 맛있었다.
언제 또 갈 수도 있을 것 같다.


맛집정보

Kiccho

score

11 Rue de la Verrerie, 75004 Paris, 프랑스


Paris, 쾌적한 일본식 음식점 "Kiccho"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tanky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1 Rue de la Verrerie, 75004 Paris, 프랑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도전 해보시지요 ㅎㅎ
다 먹는거 주는거 아닌가요 ㅎㅎ
연어 맛있겠어요.

먹는 거였으려나요?ㅎㅎ
네, 연어를 아끼지 않고 올려줘서 좋았습니다 ㅋ

연어색깔 싱싱해 보여요.

네! 시원하고 좋았어요:)

큭~ 연어 푸짐하네요 와우 !!!!

그래서 재방문 이유가 생겼답니다 😋ㅎㅎ

진짜 연어가 신선하고 아보카도 까지 같이 잇어서 좋네요

연어와 아보카도가 생각보다 더 맛있는 아주 좋은 조합 같습니다 ^^

아~ 맛있어 보여요!!^^

저도 만족했습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모자이크가 왜케 웃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말 듣고 다시 보니까 저도 왜 웃기죠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