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is, 재방문 의사 뿜뿜 비스트로 "샤르봉(Charbon)"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비스트로 샤르봉 Bistrot Charbon

131 Rue Saint-Martin, 75004 Paris

저는 지난 번 이곳에서 보낸 시간이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어서 그런지, 내내 다시 찾고 싶었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들를 수 있으면서, 그렇다고 대충인 것도 아닌 곳. 마치 예의를 적당히 지킬 줄 아는 친한 친구 같네요.

한국에서 먹는 육회와 비슷한 프랑스 음식인 '소고기 타르타르(Tartare de boeuf)' 를 주문합니다.

이 음식에 감자튀김이 포함되어 있어서, 소스를 가져다 줍니다.

IMG_2285.jpeg

귀찮아서 다 가져다 준 건 아닌지 ㅋㅋ 종류별로 다 주시네영.

기다리던 음식이 나옵니다.
(사진이 왠지 뭉개짐;)

IMG_2295.jpeg

타르타르는 신선하지 않으면 비리고 역한데, 이곳에서 먹은 건 괜찮았어요. 감자튀김 기름도 깨끗한 것 같네요.
가장 중요한 위생 면에서 만족스러우므로 아주 칭찬!


맛집정보

Bistrot Charbon

score

131 Rue Saint-Martin, 75004 Paris, 프랑스


Paris, 재방문 의사 뿜뿜 비스트로 "샤르봉(Charbo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에서 선물(추가 보팅)을 드리고가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타바코소스 중독자인데... 저거 완창 뿌려서 한입만 죠요

ㅋㅋㅋ 절여서 드릴 수도 있습니다. 일단 파리부터 오시면...

Posted using Partiko iOS

  • 스팀 코인판 커뮤니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19년 10월 15일부터는 스팀코인판에서 작성한 글만 SCT 토큰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스팀 코인판 이외의 곳에서 작성된 글은 SCT 보상에서 제외되니 주의 바랍니다.
  • Thanks to everyone who continues to participate in SteemCoinPan community.
  • From Oct 15, 2019, we will provide SCT rewards for postings published on SteemCoinPan.
  • You won't get SCT rewards at all if you create a posting on other Steem Dapps after Oct 15, 2019.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tanky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샤르봉 tank

ㄷㄷ

Posted using Partiko iOS

독특한 음식이네요~

육회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맛나보이네요^~^// 잘보고 가요~

헤헤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