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첫만남은 가볍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주제를 보니...

제가 예전에 소개팅 했던 장소가 문뜩 생각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상호 : 찰스돈까스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청룡로 29

찰스돈까스 라고 수제 돈까스 집인데 다른 돈까스 집과는 뭔가 다른 맛있는 돈까스를 먹을수 있는 곳 입니다.

처음 만나는 자리인데 돈까스 집은.. 이라 생각하신다면

좋은 인연을 찾는 자리인데 오히려 평소에 자주가는 맛집에서 만나는게 저는 맞다고 보거든요^^

연인관계가 되면 제가 좋아하는 음식을 같이 먹어 주었으면 하는게 당연한거 아닐까요?

이 집은 제가 어릴적 맛있게 먹었던 돈까스 맛이 나는 곳이라 정말 자주가는 집입니다.

요즘 돈까스는 공장에서 막찍어낸걸 튀겨 파는데도 많은거 같더라구요...

2018-2.png

돈까스 양도 적지 않구 스프랑 양배추샐러드까지~

가게도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맛집정보

찰스돈까스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청룡동 31-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청룡동 3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ru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바삭한 돈까스에 소스 가득 묻혀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ㅎㅎ

바삭한 돈까스에 소스 가득 묻혀서 먹으면 정말 맛있죠 ㅎㅎ

비쥬얼은 깡패인데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