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고 맛있는 #명동교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교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셔야 할 "명동교자"를 소개하려고 해요! 명동을 자주 가시는 분이라면 지나가다가 한번쯤 보셨을텐데 그렇게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가 주말을 이용하여 한번 가보았습니다 ㅎ.ㅎ

g.png

명동에 도착하자마자 배가고픈 나머지 한걸음에 달려가서 발견한 명동교자!

img.png

대부분의 메뉴가 대략 8,000원 대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서 부담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밥은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요!! 회전력이 좋아서 얼마 기다리지 않아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있었어요~

imgs.png

김치와 함께 먹으니 꿀맛이였어용! 메뉴는 많이 없지만 그래도 저렴한 가격이 이정도 퀄리티면 꼭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명동교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명동 명동10길 29


[싸고 맛있는 #명동교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30년전에 첨으로 명동교자 너무 맛있게 먹던 기억이... 여전히 맛있지요 ㅎㅎ

ㅎㅎ 또 먹고싶어지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vi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행운이 있기를...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감사합니다 ㅎ

명동교자 포스팅 보면서 급 땡기네요.
한번 시간되면 가볼께요 ~

네 꼭 가보세요~!

와우 맛나보이네요~^^
테이스팀 1등 기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3630 Wilshire Blvd, Los Angeles, CA 90010 미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