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가 맛있는 PING IN THE GARDEN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친구와 강남에서 놀다가 "PIG IN THE GARDEN" 이라는 곳을 찾았어요! 결혼을 곧 앞둔 친구라 다이어트 해야한다며 샐러드를 찾길래 우연히 들어간 곳이네요! 항상 지나다니는 길이라 처음에는 카페라고 생각했지만 알고보니 샐러드 전문점이였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초록돼지(?)를 발견할 수 있어요 ㅎ.ㅎ

1.png

저도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자꾸 배가 나오네요... 이번 기회에 저녁을 샐러드로 대체할까 생각중이네요~

menu2.png

이 곳에서는 자신이 원하는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아래의 사진에서 보실수 있듯이 여러 종류의 FRESH한 채소들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선택하고 싶은 토핑을 얹어 자신이 원하는 샐러드를 만들 수 있기때문에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네요~

menu.png

제가 만들어본 샐러드 한접시에요! 제가 좋아하는 브로컬리가 메인이에요 ㅎ.ㅎ

salad.png

참고로 SPC 그룹에서 운영하기 떄문에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답니다~ 건강한 메뉴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피그인더가든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 358, 358타워 1층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vid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샐러드인데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ㅎㅎ 해피포인트 적립도 되고! 다이어트중인데 한번 가볼까봐요~

꼭 드셔보시고 맛있는거 인증 부탁드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