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맛집투어 1탄, 두콩상회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판교 일개미로 하루를 살아가고 있는 테빗입니다. ✌️

어느덧 판교에서 일한지 2년이 가까이 되고 있습니다. 심지어 작년에는 판교로 이사까지 하게 되어서 이 근처 맛집은 빠삭해진 것 같네요.

더군다나 자취생인 저는 요리하고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사먹는게 일상이 되어버렸죠. 그래서 그런지 제 사진첩에는 유난히 판교 근처에 위치한 맛집 사진들이 많이 있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부터 시작하게 될 <판교맛집투어>를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1탄은 제가 일하다가 지칠때면 종종 찾아가는 아이스크림 맛집 두콩상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판교 H스퀘어 1층에 위치한 이 곳은 카카오 판교 사옥으로도 유명하죠. 그래서 그런지 카카오 사원증을 목에 걸고 있는 일개미(?)분들이 많이 보인답니다.

img_1.jpeg

자랑은 아니지만 저는 이곳의 모든 아이스크림 종류를 다 먹어봤습니다. 그리고 그 중에서도 몽블랑 아이스크림은 단연코 베스트 of 베스트! 팁을 알려드리자면 오늘의 아이스크림을 주문하시면 단돈 2,500원에 요일에 맞는 아이스크림을 저렴하게 사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몽블랑 아이스크림은 목요일이라는.... 이 정도 가격이면 개이득 아닌가요? ㅎㅎ

img_2.jpeg

내부가 굉장히 핑크핑크한 분위기 입니다. 판교 특성상 모든 가게들이 주말보다는 평일에 집중되는데 점심시간에 방문하면 엄청난 인파를 이 곳에서 마주하게 됩니다. 내부는 다소 협소하지만 정말 사람들이 많이 찾아옵니다.

img_3.jpeg

두콩상회 매장 정문 이외에도 후문도 있습니다. 우연히 지나가다가 저 아이스크림 사진을 보고 참지 못해 첫 방문한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아이스크림 이외에도 커피 혹은 음료 종류도 많아 보였지만 아직까지 시도해보진 않았습니다.

img_4.jpeg

짜잔! 제가 주문한 몽블랑 아이스크림 비주얼입니다.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올려진 몽블랑. 그리고 안에는 더 달달하게 해줄 허니가 듬뿍 들어가있습니다. 목요일날 방문해서 2,500원에 먹을 수 있었어요. 이 무더운날 아이스크림 만큼 더 달콤한게 있을까요?

이렇게 판교맛집투어 1탄을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판교에서 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당장 두콩상회로 달려가 오늘의 아이스크림을 주문해보는건 어떨까요?


맛집정보

두콩상회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판교역로 235


판교맛집투어 1탄, 두콩상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Your article is very exciting!

허억 너무 맛있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avid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오 몽블랑 아이스크림 ㅋ 디테일이 살아있네요

이 더운날에 아이스크림 만한게 없죠 ㅎㅎ

How I really want to visit Korea, but still getting trouble with my cash
Look this ice cream makes me wanna go there as soon as possible...

Congratulations @tavid!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