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낙지볶음과 칼국수의 환상의 궁합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도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다시 한주가 시작이 되었어요..ㅎ
저는 오늘이 예정일인데
아가가 아직 나올기미가 없네요 ㅠ

힘은 들지만...
아가가 준비되는 그날까지...
힘내보렵니다!!!!!!! 아자~!!!!!

지난 주에는
신랑과 맛있는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예전에 한번 갔던 곳인데...
대기가 너무 많아서,
포기하고 다시 돌아왔던 곳이라 더욱 기대가 되던 곳이에요.

  • 상호: 골목안채
  • 주소: 경기 구리시 경춘로 191-1

대기중.JPG

저희가 간 날은
금요일이었는데..
그런데도 불구하고 점심시간에 대기가 꽤 있더라구요.
저희는 예약을 하지 않고 갔는데
예약도 받고 있는것 같았어요.
가실분들은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반찬.JPG

반찬이 먼저 나오고,

낙지볶음.JPG

기다리고 기다리던 낙지볶음이 나왔어요.
처음에 대기할때
메뉴를 먼저 주문하고,
불러서 들어가면 조금후에 메뉴가 나오는 시스템이에요.

메뉴에요.JPG

대부분 낙지볶음과 칼국수를 시키시더라구요.ㅎㅎ
저희도 그렇게 주문!

낙지볶음과함꼐.JPG

이곳의 낙지볶음은 다른집과는 조금 다른것 같았어요.
확실히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듯..ㅎㅎ
불맛이 강하게 나고,
매콤한 맛이에요.

조금 아쉬운 것은 낙지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이에요.

이것은칼국수.JPG

칼국수 국물이 생각보다 너무 시원했어요.
아무래도 바지락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것 같아요..ㅎㅎ

메인이에요.JPG

다 나온 메인메뉴!!
예전에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곳이더라구요.
매콤해보이는 메뉴에 쓰르릅...침이 먼저 고이고

이렇게 먹어요.JPG

칼국수 면발과 낙지볶음의 양념을 함께 비벼서
이렇게 먹으면 진짜 그야말로 꿀맛 ♡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나중에 밥도 시켜서 밥에다가도 비벼먹었어요..ㅎㅎ
근데 밥보다 칼국수면이 더 맛나네요 ♥

마지막은 배즙.JPG

마지막은 이렇게 배즙으로 마무리~~ ㅎㅎ
원래 매운거 먹고 달달한거 먹어주면,
맛이 많이 중화되잖아요.

그런걸 아시는 주인장님께서 후식으로
배즙을 준비해주시나봐요..ㅎㅎ
쎈쓰!
직접 담그신것 같은 배즙이어서 더욱 더 좋았어요^^

이렇게 한끼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

장마가 또 시작된다고 하네요.
오늘 내일 비 피해없도록 유의하시고,
힘내서 또 한주를 시작해보아요!!

홧팅 ♥


맛집정보

골목안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경춘로 191-1


[tasteem] 낙지볶음과 칼국수의 환상의 궁합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낚지볶음과 칼국수의 조합 ~ 신선한데요? ㅎㅎ
바지락칼국수 가격도 착해서 맘에 드네요~^^

그쵸 저도 메뉴보고 정말로 신선하다고 생각했어요..ㅎㅎ
우리가 평소에 생각하던 조합이 아니어서,
근데 맛나더라구용..ㅎㅎ

배고파지는 포슷힝

이제 곧 밥먹을시간 흐흣ㅎ

낙지볶음도 생각이 나고
칼국수도 생각이 났는데
한번에 먹을수 있어 진심좋은 곳이 있네요^.^😍
ㅎㅎㅎㅎㅎ
배즙으로 마무리 완벽하네요^^😃😄

배즙을 먹으니 매운맛이 중화되어서 좋드라구요.ㅎ.ㅎ
낙지볶음과 칼국수의 조합은 꽤 괜찮았어요!

헉!! 오늘이 예정일인데 아직 기미가 안보이다니... 좀 늦을때도 있죠!
맛난것 많이 드시고 순산 하세요^^
바지락 칼국수 국물 시원하고 좋죠!! 낙지 볶음도 ~ ㅎㅎ

순산하고 싶은데 마음은 굴뚝같은데..ㅎㅎ
아가가 나올기미가 없어서....우째야 하나 고민중이에요 ㅎ

낚지볶음과 칼국수 조합 너무 좋은데요.
특히 낚지볶음 정말 매콤해 보입니다.
매콤한 뒤엔 칼칼한 칼국수가 아주 제격이죠.^^

그쵸 정말 매콤하더라구요..ㅎㅎ
양념을 엄청 많이 하면, 엄청 매울것 같아서
저희는 소심하게 조금씩만 비벼서 먹었답니다

낙지복음에 칼국수 환상에 궁합이네요 ~~^^

그러니까요~~ 은근 잘 어울려서 놀랐어요 ^^ ㅎ

매콤한 맛을 칼국수로 잡아주고... 음식의 조화가 완벽한것 같아요///

칼국수가 은근 시원하니 좋더라구요..ㅎㅎ
음식의 조화가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ㅎ

오마나...
바지락 수북하게 올라간 칼국수...
오늘같이 비오는날 너무 생각납니다 ㅠ

오늘도 아침에는 비가 내렸는데..ㅎㅎ
오늘같이 비오는날....캬...칼국수국물 캬!!!

매콤한 낙지볶음에 밥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죠.
매우면 칼국수 한 젓가락 후르릅 먹어주면 더 맛 있을듯 합니다.
오늘이 예정일 곧 나올터이니 어째꺼나 많이 드시고 순산하세요^^

밥을 비벼먹어도 맛나는데,
전 칼국수 면을 비벼먹으니 더 맛나는거 같더라구요..ㅎㅎ
후아 예정일 1일 지났음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