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소불고기 너무 좋으다 ♡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오늘도 감사하는 @thanks-girl입니다^^
오늘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이 되서,
꿉꿉하고 꿉꿉하고 꿉꿉하네요 ㅎㅎ

다른지역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서울은 진짜로 비가 많이 옵니다^^
세차게 오는 비덕분에 미세먼지가 많이 씻겨 내려간것같아서
기분은 좋으네요^^

오늘은 얼마전에 신랑과 함께 먹었던
소불고기 먹포스팅을 하고자해요 ㅎㅎ

상호: 동적불고기
주소: 서울 도봉구 덕릉로 268
가격: 한우불고기 1인분 180g 18,000원

동적불고기.JPG

요즘에 고기가 무척이나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예전에 친정식구들과 먹었던 고기집을 가기로 했어요.
양념소갈비도 있지만,
갈비 굽다가 여러번 태워서,
오늘은 양념갈비 말고!! 불고기로 ♡

고기를올리고.JPG

기본 셋팅 반찬이 나오고
소불고기 셋팅도 나왔어요..ㅎㅎ
구워먹는 냄비가 참 신기하게 생겼어요~

구멍이 송송 뚫려있는 위쪽에서 익혀주다가
어느정도 익으면 아래쪽으로 내려서
국물과 함께 자작하게 먹어주는거에요.

다시한번 정비.JPG

요렇게 말이죠 ㅎㅎ
당면도 있고, 제가 사랑하는 팽이버섯도 있고,
함께 먹어주면 그야말로 꿀맛 ♥

쌈을싸서.JPG

쌈을 싸서 한입~~
또 쌈을 싸서 또 한입 ♡
시간가는줄 모르고 엄청 흡입했네요 ㅎㅎ

여기는 된장찌개도 청국장찌개라서
더욱 건강하고 맛나는거 같아요 ~

요렇게 한끼도 감사히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


맛집정보

동적불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3동 덕릉로 268


[tasteem] 소불고기 너무 좋으다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테이스팀 맛집 다 돌아다니려 하면 평생을 돌아도 힘들듯~~
아~~벌써 배가 고파지네요^^ㅎ

오… 예술인데요.아.... 먹고싶어지네요 꿀꺽~

ㅎㅎㅎ 양념이 정말 맛나더라구요..ㅎㅎ

당면 쓱쓱 건져먹고 고기 냠냠 싸먹으면
꿀맛이죵^^침꼴깍 삼키고 갑니다^^

아침을 너무 빨리 먹었는지.......또 배가 고파오고 있어요 ㅠㅠ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hanks-gir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보팅 감사해요~~~ :)

불고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달달한 불고기
저도 급 고기가 땡깁니다ㅋ

양념소불고기 구워 먹는것도 좋은데....너무 태워먹어서 ㅎㅎ
이번에는 국물있는 것으로다가 ㅋ

저 당면 저렇게 들어간거 너무 좋아하는데 ㅜㅜ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당면 너무 좋아해요..ㅎㅎ 양념이 너무 잘베어서 더욱 맛나는거 같아요

캬 저녁은 불고기로 정했습니다^^

ㅎㅎㅎ 소불고기 달콤짭짤 너무 맛있어요 >.<

각종야채와 한쌈하면 와~ 정말 맛있겠어요😄

으흐흐...ㅎㅎ 유양님 여기 안가보셨죠? 창동시장 근처에요 ㅎㅎ

소불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나쥬 !!!
당면사리 보골보골 끓여서 먹으면 별미 !!!

맞아요 요기에는 당면사리가 없으믄 안되어요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