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 신룽푸 마라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압구정에 친구 만나러 갔더니 점심 먹자며 데리고 가준 마라탕 집.
샤브샤브 식으로 하는 훠궈 마라탕 생각하고 따라갔는데 tv 해외여행 오락프로에서 본 셀프로 토핑을 고르는 신선한 방식의 마라탕집이었다.

KakaoTalk_20191010_184532412.jpg

야채 꼬치를 고르고 무게를 재서 탕과 볶음 중에 고르고 계산하면 요리해서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방식이었다.

KakaoTalk_20191010_184530834.jpg

첨이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대충 담아 탕으로 선택했는데 친구는 볶음으로 선택해 볶음도 맛을 보았다.
일단 맛으로는 100점.

탕도 볶음도 맛있고 만족스러웠다.

KakaoTalk_20191010_184530388.jpg

동네에 있는지 찾아보고 없으면 다시 재방문하고 싶었다.
고기 추가까지 해서 셋이서 48000원 정도 나와 결코 싸진 않은데 토핑을 내가 선택할 수 있으니 가격은 적당한 선에서 조절할수 있을 듯.
볶음엔 공기밥이 나오고 탕엔 면을 좀 적게 넣었더니 밥이 당겨 공기밥 하나 추가해서 셋이서 넘 배불리 먹었다.
쌀쌀한 바람 불어오는데 마라탕 한 그릇으로 몸보신 하세요~~


맛집정보

신룽푸 마라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신사동 신사동 583-3번지 2층 제이비미소빌딩 강남구 서울특별시 KR


요즘 대세 신룽푸 마라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tina-tin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전 보고 마라탕이 아니라 순간 라멘인줄 착각했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tina-tin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new SteemFest⁴ badge is ready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오 맛있어 보여요
좋아하는것만 잔뜩 놓고 먹고 싶네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뜨끈하고 얼큰한 마라탕 정말 최고죠ㅎㅎ 군침도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149.24
ETH 3015.5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