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테이스팀] 오늘뭐먹지? 강남 맛집 고인돌갈비 레알 밥도둑 고요남 엄지척 맛집후기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톰모닝스타 입니다. @tomkim1981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신논현역 도보5분 거리에 고요남 입니다.

고기 요리하는 남자를 줄여서 고요남 이래요.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위 안에 드는 맛집

맛과 메뉴가 특별한곳 고요남 추천합니다.
아니 이런맛집을 이제서야 오다니
정말 식욕없을때 오면 정말 식욕 돗아요.

주문한 메뉴
고인돌갈비 (중420g) 39,000원
요거 드실때 파가 숨이 죽었을때 드시랍니다.
국물을 파에 뿌려서 숨을 죽여놓고 고기와 얌얌 하시면 맛이 좋아요.

한우물회 14,000원
시큼하니 냉면 먹는것 보다 맛있어요.
냉면 느낌나는 한우물회 굿

한우비빔밤 만원대
고소하니 맛있습니다. 그래서 한그릇 더 주문 콜

중복 메뉴 시켜서 둘이서 거진 10만원 나왔던것 같네요.

블로그 검색해보니까
사람이 붐빈다고 했는데 막상와보니 한가해서 좋았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다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만 있더라구요.
처음와서 미쳐 못먹어본 메뉴
다음에 오면 먹어볼 메뉴
육회초밥, 치즈볶음밥

또 오고싶은 맛집이다.
강남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고요남 (고기 요리하는 남자)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 2길 56
전화번호 : 02-3443-2262

3.jpg
고인돌갈비
군침이 돌아요 침꼴까닥 다시봐도
또 먹고싶은맛

5.jpg
한우비빔밥 맛있게 비벼 봤습니다.
먹음직스럽습니다. 먹으면 헤븐맛

6.jpg
한우비빔밥 한숫가락

7.jpg
한우물회 처음먹어봤는데 반했어요.
정말 맛있어요 ㅋㅋ 또 먹고싶은맛

9.jpg
뭐먹을지 고민이라면 고요남 고고씽~!

14.jpg
평범한 갈비찜은 잊어라
고인돌갈비는 다르다
레알밥도둑 꿀맛

15.jpg
한우물회 (1인분) 14,000원
냉면보다 더 시원하고 맛도 좋은 한우물회

17.jpg
다음에 먹어볼 메뉴
55센치 한우육회초밥 (2인분) 22,000 (국내산한우)

@tomkim1981


맛집정보

고요남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봉은사로2길 20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 2길 5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먹스팀 고맙습니다. 늘 muksteem tag 애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아 배고파요~

맛난거 드세요. 저는 이탈리아 쿠키 먹는중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omkim198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네 고맙습니다
열심히 활동 하는 테이스팀 유저가 될께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갈비가 푸짐해서 냄비에서 나올꺼 같군요
맛있을거 같아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고인돌갈비 양 정말 많이 줘요. 大 사이즈로 시킬려다
中 사이즈 시켰는 둘이 먹기 충분했어요.
맛있구요 강남오시면 고인돌갈비 드셔보세요 :D

인천에 살때 고요남 종종 갔었는데
갈지랑 초밥 맛나지요^^ 그 매장은 가수 허각씨가
운영해서 서빙도 해주곤 한답니다~
사진보니 너무 먹고싶네요 ㅜ

저는 처음갔는데 정말 괜찮은 맛집 발견한것 같아요.
가야지 가야지 하다가 이제야 최근에 오게 되네요.
@orange5008님 좋은하루되세요 :D

다들 좋아하는 고기이니 모임장소로도 제격이네요. 위치도 그렇고!

주소가 강남역 중심으로 잡힌것 같은데요
영동시장 중간에 있는 고요남 이에요.

아하, 논현동 먹자골목이요?

아아 사진들이 다 장난아니네요! 흐윽 넘 맛있게 보여요

많이 찍어서 가장 괜찮은 사진으로 선별해서 올린거에요.
저도 처음 방문 한거라 맛에 놀랬어요.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우와 비쥬얼이... 아주 그냥 죽여주네요:) 군침 한번 흘리고 갑니다:)

비쥬얼도 좋고 맛있답니다.
이 집하고 저하고 전혀 관계 없구요.
처음 방문한거였는데 정말 탁월한 선택이였던것 같아요.
고또 맞으면 한번 가보세요 추천맛집 고요남 ㅋㅋ

먹고 나면 엄지척이라는 표현이 그냥 나올 것만 같은.ㅎ
맛잇어 보이는데요?ㅎ

엄지척 절로 나옴니다.
놀라운맛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님 오시길 가끔 기다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03.16
ETH 3137.2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