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육화식당) 두툼한 삼겹살 위에 갈치젓과 와사비의 콜라보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신입사원입니다!!

비록 잠깐이였지만 드디어 비가 내렸네요 ㅠㅠ
날이 더워서 그런지 습하긴 했어도,
비가 내리기 전에는 기온이 서늘~ 해지더라고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어제 방문했던 방이동 먹자골목
『육화식당』방문 후기입니다!!

예전에 방이동 고요남 갔다가 진짜 서비스나
맛이나 여러모로 실망해서 방이동은 잘 안갔는데,
친구가 결혼 전에 모임을 하자해서 어쩔 수 없이
방문하게 됐습니다...ㅠㅠ

IMG_8509.jpg

그렇게 도착한 육화식당입니다 ㅎㅎ
저는 조금 늦게 도착해서 주차가 걱정됐는데,
다행이 가게 앞에 자리가 있어서 편히 주차했습니다.

IMG_8512.jpg

육화식당 기본 메뉴입니다.

가격대는 솔직히 요즘 시중 삼겹살 가격을
생각하면 완전 저렴하지는 않습니다만,
고기 퀄리티를 생각하면 적당한 수준입니다.

IMG_8486.jpg

기본 찬 세팅입니다 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명이나물과, 사진에는 안 보이는 와사비, 갈치젓,
그리고 새콤하고 아삭한 식감의 콩나물 무침까지

반찬 가짓수가 많으면서도 알찬 구성입니다.

IMG_8452.jpg

그 중에서 가장 혜자스러웠던 메뉴는 김치찌개였습니다.

솔직히 김치찌개 하나로만 점심 메뉴로 내도
될 정도로 맛도 좋고 손바닥만한 두부와 고기때문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데....

무한리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3번 리필해서 저 혼자 고기 건져먹었네요

output_2186021398.jpg

그리고 공기밥 대신 주문했던 게장볶음밥입니다.

가격이 쵸큼 비싸긴 해도 밥 2그릇의 양과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을 가진 마약볶음밥 ㄷㄷ;;

IMG_8483.jpg

드디어 나온 오늘의 메인 메뉴 삼겹!!

진짜 매번 두툼한 애들만 먹다보니,
이제는 얇은 삼겹살은 아예 꺼리게 되더라고요


IMG_8493.jpg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과 마늘을 함께
먹으면서 이런 저런 얘기하니 좋더라고요 ㅎㅎ

다만, 식당 내부가 좀 더웠습니다 ㅠㅠ
숯불들이 있으니 어쩔 수가 없었던 듯 하네요 ㅠㅠ

IMG_8496.jpg

그렇게 다 구워진 고기 위에 갈치젓과
와사비를 듬뿍 올려서 한 입 먹으면
술이 술술 들어가는데....

그 놈의 차 때문에 ㅠㅠ....
그래도 맛은 최근에 먹은 고기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ㅎㅎ

IMG_8504.jpg

명이나물에도 두툼하게 한 쌈!!
확실히 저는 상추보단 명이나물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ㅎㅎ

친구가 자주 회식하던 장소라고 하는데,
확실히 회식이나 여타 모임하기에도
음식도 괜찮고 고깃집 치고는 그리 소음도
많지는 않아서 적당했네요 ㅎㅎ

여러분들도 방이동 먹자골목 방문하시면
여기저기 기웃기웃 하지 마시고,

육화식당으로 바로 가즈아ㅏㅏㅏㅏㅏㅏ

이상으로 신입사원이였습니다!!

KakaoTalk_20180803_192701125.jpg


맛집정보

육화식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2동 오금로13길 송파구 방이 2 동


방이동 육화식당) 두툼한 삼겹살 위에 갈치젓과 와사비의 콜라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 @hyokhyok입니다. @troubletory님의 퀄리티 높은 <육화식당>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이상테이스팀이었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2동 오금로13길 송파구 방이 2 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troubletory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담에 근처 갈일있으면 꼭 들러야겠습니다^^

삼겹살을 위한 꿀조합이네요!:)

고기에 갈치젓이라니 대박입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21.03
ETH 3025.04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