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크가 맛있는 판교 맛집 세렌 Seren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tttaek입니다.
다음주면 추석입니다. 제 아내는 벌써부터 걱정을 하더라구요 ㅠ

날씨도 흐린데 기분이나 전환시킬겸 판교에 갔다왔습니다.
오늘은 판교에서 운좋게 찾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Seren>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호 : 세렌
주소 : 운중동 1031-4번지
영업시간 : 11:00~22:00(브레이크타임 15:00~17:30)


포스팅 하려고 오픈시간에 맞춰 갔습니다.
사람들이 없어서 편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빈공간을 잘 활용해서 빈자리가 상당히 많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창쪽에 앉았어요.
가게 옆에는 전원주택 단지가 있었는데, 집값이 생각보다 많이 비싸더라구요
예쁜 집들이 모여있으니 이국적인 느낌이 났어요.

테이블 세팅입니다.
정갈하니 마음에 드네요. ㅎㅎ


주문을 하니 식전빵을 가져다 주시네요.
오징어먹물이 들어간듯한 빵과 견과류(호두)가 들어간 빵, 그리고 오일과 발사믹 식초를 곁들여 먹었어요.
옆 테이블을 보니 요청하면 빵은 더 주시는것 같아요.
약간 간이 된 빵이라서 맛있습니다.

사진장인(와이프)이 찍어준 빵사진... 뭔가 다르긴 하네요.
제 폰을 바꿔야할것 같네요 ㅎㅎㅎㅎ


올리브 파스타(대파새우)

아점이라 담백한 올리브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집에서도 자주 해먹지만 여긴 새우와 대파를 사용해서 특별하면서도 맛있네요.
나중에 집에서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국물이 적당히 자작하고 마늘은 약간 아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었어요
대파는 매운맛이 전혀 없어서 먹는데 불편감이 없었고 새우도 살집이 꽤 있어서 맛있네요.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하지만 여긴 게살새우 파스타가 제일 맛있는듯 합니다.
오늘 파스타는 실패아닌 실패입니다. 처음먹었던게 너무 맛있어서 어쩔수 없네요 ㅎㅎ

등심 스테이크(와규)

여긴 스테이크가 정말 유명해요.
오늘은 와규로 선택했고 굽기는 미디움레어!
굽기 요청하시면 해주는것 같은데, 미디움,미디움레서 다비슷비슷한것 같아요 ㅎㅎ

비쥬얼 어떤가요? 좀 더 잘 찍어보려고 가니쉬들 자리 좀 옮겨가면서 찍어봤습니다.
고기 두께 보이시나요??

고기는 일단 썰어야겠죠.
오늘 굽기는 살짝 더 익혀진듯하지만.. 맛있습니다. ㅎㅎ
만족스럽습니다.

와규가 원래 부드럽기로 유명하긴 하지만 고기 두께를 생각했을때 정말 부드러웠습니다.
육집도 잘 가둬서 씹을때마다 뿜뿜하네요 ㅎㅎㅎ


후식

후식으로 케이크종류와 차(or 커피)를 가져다줍니다.
티라미수는 초콜릿 파우더가 쌉싸름합니다.
맛없다고 하니, 와이프는 이 맛으로 먹는거니 그냥 먹으랍니다. ㅎㅎ

슈~ 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그냥 한입에 때려 넣고 한소리 들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하나더 달라고 했는데, 그냥 주시네요

사진장인(와이프)이 찍은 사진입니다.
뭐 저랑 다를거 없네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우리가족(둘뿐이지만..) 잘먹고 갑니다~ ㅎㅎㅎ


맛집정보

SEREN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1031-4


스테이크가 맛있는 판교 맛집 세렌 Seren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우리가족끼리 식사하기 좋은 곳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참 맛나게도 생겼네요~ 배고파요ㅠ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동 103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육식동물 저는 보는 내내 배고프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