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불판에 기름 좔좔 우장창창"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Steemit의 화려한 비상을 꿈꾸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sunshineyaya7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1859.jpg


Photo by tworld

#1. 기본정보

  • 주소 :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서로1길 17
  • 전화 번호 : 02-2645-9591
  • 영업 시간 : 매일 18:00 ~

#2. 가게 분위기&메뉴판

IMG_1861.jpg

가족단위로도 정말 많이 오시던데, 곱창은 어른이나 아이나 다 좋아 하나 봅니다.

#4. 맛있는 음식

dnwkdwkdckd_4.gif

곱창집의 기본 세팅은 어디나 다 똑같지 않나요 ?? 맛있는 곱창을 위해 준비해 봅니다...^^

dnwkdwkdckd_2.gif

지글지글 기름 좔좔좔 ~~
지금 보아도 당장 입에 넣고 소주 한잔을 털고 싶은 생각인데...

저만 그런건가요 ??

dnwkdwkdckd_3.gif

마무리는 언제나 볶음밥 거기에다가 날치알 추가는 사랑 ??
볶음밥으로 기름좔좔을 어느정도 쓸어 내려 주면 정말 깔끔 합니다.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 맛 점수 : 💖💖💖💖
  • 서비스 : 💖💖💖

맛있게 먹으면 0 kcal ..... ^^??

#곱창 #모듬곱창 #우장창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맛집정보

우장창창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목동중앙서로1길 17


[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불판에 기름 좔좔 우장창창"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소주한잔 부르는 비주얼이네요 ^^

소주 안마시는 사람이 없죠 .. ㅋ
꼭 ? 마셔야 합니다 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저는 곱창 잘 못 먹어요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tworld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지글지글 기름 좔좔좔 ~~
곱창을 보고 소주한잔 생각안나면 사람인가요? ㅋㅋㅋㅋ

곱창에 소주 제대로 맞습니다 !! ㅋ

침샘이 자극받네요

오늘 술드신다면 곱창으로 안주 하시는 걸로...ㅎ

곱창과 천엽, 간 모두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간은 예전에는 먹었는데 .. 요즘에는 잘 못먹겠더라구요 ㅎ
무튼 곱창은 사랑입니다...ㅋ

마지막 볶음밥까지...
와 대박인데요

마지막은 언제나.. 볶음밥으로 ... ㅋ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동네에 같은 상호에 비슷한 스타일에 곱창집이 있는데, 체인점인가봐요; 소주 한 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ㅎ

체인점 아닌것 같던데 ㅎㅎ 비슷한 상호는 되게 많은것 같아요 ㅎㅎㅎ

와...밥도 볶아먹고...제대로네염...+_+

곱창기름에 .. 볶음밥이면 ㅎㅎ
그냥 뱃속으로 직행이죠 ㅎㅎ

소주 한잔 인정입니다... 지금 바로 떠오르네요.

  • 대문도 멋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