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해피브레드 바잉미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매일 매일
새로운 경험들을 하고 있는 벤티입니다.

다낭 시내 쪽에 있는 반미 전문점 입니다.

우선 다낭에서
반미 금액대를 좀 알려 드릴께요

노점에서 가장 싼 반미 6,000동 300원이 가장 싼 곳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10,000동 정도이며
무언가 추가 시키면 15,000동 750원 정도 됩니다.

호이안의 유명한 반미 전문점
반미프흥이나
마담콴
정도 가면 25,000동 정도입니다.

노점이 아닌 전문점 입니다.

좀 고급진 곳이라
현지분들 보다는 한국분들이 많이 오세요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습니다

깔끔한 스타일

다양한 토핑 그리고 오픈 주방

아무래도 좀 가격대가 있죠~

여기 빵을 오븐에 좀 구워 줍니다.

그래서 빵에 온기가 좀 있어요

다른 반미집들은 그런 느낌이 없습니다

좋아요👍

다낭 시내에서

한시장에서

쇼핑하다

출출할때

간식으로 아주 좋을 듯 합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그래도 한국돈으로는 3,000원 )
곳이라 깨끗하고 맛도 좋아요~


맛집정보

해피브레드

score

14 Hùng Vương, Hải Châu 1, Hải Châu,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다낭 해피브레드 바잉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가 들어간 빵 맛있겠어요. 한끼 요기로도 충분 하겠네요.

애피타이저군요! ㅎ

딱 점심시간 인데
거참 먹고 싶네요 ㅎㅎ

생각보다 무척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가격대가 있다고 해도 한국보다는 훤신 저렴한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간단한 요기거리로 충분할 거 같습니다.
빵에 온기가 있어 제가 좋아하는 취향이네요^^

다른 곳에는 데워 주는 경우가 없어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en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