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0원 Banh mi 362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호치민 여행중인 벤티😍입니다.

반미맛집을 소개 할까 합니다.

여행자 거리 입구에 있는 반미362

체인점이라 여러곳에서 보았습니다.

그림 보고 고르는데

보통 제일 잘 팔리는 거 물어 보고 주문합니다.

못 먹는거 없어서 모두 넣어 달라

고전을 계속 하다가
2년전 부터 상승세를 타고 있는 서브웨이 느낌입니다.
왠지 서브웨이가 반미를 따라 한것 같기도 한 기분이 듭니다.

핫도그에서 이런 느낌으로 전환한것
그냥 저 혼자의 생각입니다 ㅎㅎ

다양한 야채들

넣어 주는게
많습니다.

이렇게 넣어 주고
1,700원

우리 나라에서 먹으면 7천원은 금방 넘을 것 같아요

내부가 이렇게 알차게 들었습니다.

베트남 반미 강추 입니다.

가성비 최고👍

I love


맛집정보

Banh mi 362

score

267 Đường Đề Thám, Phường Phạm Ngũ Lão, Quận 1, Hồ Chí Minh 700000 베트남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말씀하신데로 비엣남에 가셨네요.ㅎㅎ
反美맛집인가요? 저도 함 맛보고 싶네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ent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Beautiful restaurant dude....

Vietnamese bread is so great. 인 정??

꺄! 처음 스팀잇 댓글 써봐요 보팅도 처음 해보네요 venti님 가이드가 많은 도움되었어요! 포스팅 잘 봤습니다~ 저도 한번쯤 호치민에 여행가고 싶어졌어요!!아무쪼록 잘 부탁드립니다:-D

반미 케밥같은 것인가요? 맛있어보입니다

아 너무 맛잇겟어요 😍😍 저 반미 좋아하거든요 그 바게트 빵 자체도 너무 맛잇어요 지금 식사 햇는데 ㅎㅎ 보니 먹고 싶어요

진짜 서브웨이 느낌이 나네요 ㅎㅎ 아 너무 맛있겠어요!

와아 속이 진짜진짜 알차네요! 베트남 물가가 정말 가성비 갑이네용

요즘 한국에도 슬슬 생기더군요 반미집, 길에 가다가 리어카 행상에서 사먹는 반미가 참 꿀맛인데요, 저렇게 멋지게 해놓으니 또 나름의 멋이 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6858.44
ETH 2919.14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