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사진 한장으로 설명되는 속이 꽉찬 맘모스빵 (쟝블랑제리)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사진 하나로 모든 설명이 다 되는 것 같아요! (이런....)
그치만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이 아니기 때문에 조금 더 설명을 드릴게요.

KakaoTalk_20181014_104036261.jpg

우선 가격이 4,000원 밖에 안합니다. 크기, 두께, 4명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제 기준에서는 저렴하다고 느껴집니다. 맘모스 쥬니어 말고 오리지날 맘모스는 6,000원 하는데 인기가 많아 구경조차 해본적이 없습니다.... (다음에는 웨이팅해서 꼭 사보겠습니다!)

KakaoTalk_20181014_104021761.jpg

KakaoTalk_20181014_104033984.jpg

소보로 두께가 포인트입니다! 아낌없이 많아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중간중간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는데 하나라도 빠지면 아쉽게 느껴질 정도로 각자의 역할이 있습니다. 쥬니어 사이즈지만 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빵이 달달하니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아주 잘 어울립니다! 안타깝게도 쟝블랑제리는 먹고 갈 자리가 없어 다른 곳에서 먹어야 합니다.

11.PNG

빵 종류가 엄청 많은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사람도 많습니다. 줄 서는 것을 좋아하진 않지만 너무 맛있어서 침 흘리면서 줄 서서 기다립니다. 사진은 안 찍었지만 단팥빵도 강추합니다!! 다음에 단팥빵 사서 꼭 소개하겠습니다!!


맛집정보

쟝블랑제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1660-7


[TASTEEM] 사진 한장으로 설명되는 속이 꽉찬 맘모스빵 (쟝블랑제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유명한 쟝블랑제리 한번 가보고 싶네요

유명한거 잘 아시네요!ㅎㅎ

맘모스빵인데 속이 흔히 보던거랑은 다르네요ㅎ
제가 좋아하는 메론빵도 보이는군요

메론빵은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볼게요!ㅎㅎ

줄서기는 귀찮지만, 달고 맛있던 기억이 나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이미 알고 계시네요!ㅎㅎ 달아서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립니다ㅎㅎ

네 그렇죠. 근처 결혼식 갔다가 들러봤었습니다.^^
빵을 밖에서 줄서가며 사는 건 드문 일인데요.
편한 시간 보내세요.

빵이 먹음직스럽게 큰 게 말그대로 맘모스빵이네요. 한번 꼭 먹으러 가야겠어요~

여기 맘모스빵 외에도 먹을게 많아요! 꼭 한번 가보세요ㅎㅎ

예전 맘모스빵은 딸기쨈이랑 크림밖에 안들었는데 ㅎㅎ
완죤 영양식같아요^^

ㅎㅎㅎㅎㅎㅎ 맞아요
여기는 들어간게 많은데 서로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ㅎㅎ

Looking yum

It is! Thanks!

이 유명한 집을 지나다 보기만 하고 못샀네요 ㅎㅎ
다시 가봐야겠어요~

꼭 가보세요! 빵 종류도 많은데 제가 먹어본 빵들은 다 맛있었어요ㅎㅎ

아 여기~낙성대 사는 친구네 놀라갈때 자주 들렸는뎅ㅎㅎ 어찌나 유명하던지 늘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었죠^^ 문득 그때생각을 하니 추억돋네욤 :) 잘보고 갑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지금도 바글바글합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ㅎ

댓글보니 유명한 집인거같은데...

유명하면 가격이 두배정도 비싸지거든요
근데 동네빵집 가격이네요 +_+;;

맞아요! 그래서 그런지 사람들이 오면 트레이 꽉 채워서 갑니다. 이성당 갔을 때와 느낌이 비슷했던 것 같아요ㅎㅎ
여기 단팥빵도 정말 맛있어요~ 1,800원이라 비싸게 느낄 수 있지만 안에 팥이 어마어마하게 들어있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wabakore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