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명 소하동의 최고라 칭하는 맛집 산촌신쭈꾸미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광명 소하동 맛집 산촌신쭈꾸미

20180303_142709.jpg

광명의 살아있는 맛집 산촌 신 쭈꾸미

**이곳은 제가 생각하는 광명에서 제일 유명하다고 생각하는 맛집중에 하나인데요
아니 유명하다고해서 맛집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요

광명하면 생각하는 식당이고 여러가지 면에서 만족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주로 차를 끌고 오셔서 식사하시는 곳인데요
대중교통으로 올 수는 있기는 합니다
하지만 주로 차를 끌고 오시는 곳이구요

이곳이 좋은 점은
일단 쭈꾸미란 메뉴가 맘에 들기도 하구요
식사가 깔끔하면서도 맛있다는 것이지요**

20180303_150444.jpg

커피가 서비스!!!

**이곳은 커피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곳입니다
(단 일요일은 제외)
이곳은 영수증을 내시면
식사하신 1인당 커피를 원하는 수량 만큼
체크해서 주시면 드실 수 있어요
커피 맛도 괜찮은 편이고
서비스라 다들 꼭 한잔씩 드시고 가십니다
즉 다른데서 커피 안마셔도 된다는 ㅎㅎ
(물론 커피 마시면서대화하러 가시긴 하지만요)

물론 물론 커피 값도 사실상 식사값에 포함되었다고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20180303_143724.jpg

주메뉴인 쭈꾸미

맵게/덜맵게를 주문전에 애기할 수 있으니
넘 매운거 싫어하시거나 애기들이 있으면 따로애기하세용
매운게 엄청 맵진 않은데 다소 맵게 느껴지실 순 있어요

20180303_143908.jpg

밥과 함께

밥도 이쁜 그릇에 나오는데요
저기다가 적당량의 쭈꾸미를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조금씩 비벼서 드시는게 좋긴 하더라구요^^

20180303_143613.jpg

발사믹샐러드

발사믹소스로된 샐러드인데요 발사민만의 색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는 샐러드입니다
발사민소스 선호안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도 있는데
다른 소스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20180303_143701.jpg

도토리 묵사발

이곳만의 특별 메뉴인
도토리 묵사발 인데요 자꾸 날 먹어줘!~ 느낌이 드는 맛과 함께 시원해서 쭈꾸미랑 먹기에 정말 좋네요

식후

식사후에 영수증을 내시면 위에 언급한 것처럼 커피를 무료로 주실거에요
주변에 앉을 공간도 많으니 식사후에
커피한잔하면서 여유롭게 식사후를 즐기시길 바랄게요

광명에서 정말 탑으로 생각하는 곳입니다


맛집정보

산촌신쭈꾸미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산48-1


경기도 광명 소하동의 최고라 칭하는 맛집 산촌신쭈꾸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오... 엄청 맛있겠는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 산48-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angimnid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네 ㅎㅎ 테스팀 사랑합니다 ㅎㅎ

내사랑 쭈꾸미~~ 몇곳 아는데 여긴 첨봐요~ 쭈꾸미와 묵사발~ ! 최고죠~^^

그렇군요 여기도 한번 맛봐보세요~ ㅎㅎ
처음에 갈떄 가격이 8~9천원인데 지금은 11,000원이라 조금 부단되긴 하지만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오네요 ㅎㅎ

아니 더 많이 오는 듯한?ㅠㅠ

오 진짜 맛있을거같아요!! 광명동굴 가볼 생각인데 여기 캡쳐해 둬야겠어요 ㅎㅎㅎ

네 ㅎㅎ 오호

광명동굴이죠 저도 아직 한번도 못가봤는데
가까이 있는데도 가볼 생각을 못했네요

쭈꾸미도 맛나보이고 살얼음동동 묵사발도 시원해서 쭈꾸미랑 굿 조합일꺼같아요!

네 묵사발 정말 시원하고 떙기는 맛입니다^^

쭈꾸미도 맵고 달고의 중간 점에서 아주 구미가 당기는맛

광명에 이렇게 맛있는 쭈꾸미집이 있었군요!! 꿀 정보 감사합니다 > <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헷 ㅎㅎ 감사합니다

팔로워 맺어봅니다^^

아.. 시원한 묵사발 먹고싶네여 ㅠㅠ
넘나 더워여ㅛㅠㅠㅠㅠㅠ

그러게요 이번주 엄청 더웠죠?ㅎㅎ 와 벌써 땀이 나더라구요 ㅠㅠ

좀만 걸어도

여름 무서워요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여기 정말 맛있어요.
항상 사람도 득실득실~~
식 후 깔끔하게 커피한잔을 제공하니 그야말로 완성!

오 여기 아시나보네요 여기 정말 괜찮지 않나요?ㅎㅎ

엄청 잘 알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