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뽕내뽕: 퓨전짬뽕 대표메뉴 크뽕과 차뽕 그리고 뽕골레까지 올레! 니내피자와 에이드까지 환상의 가성비! 줄서서 먹는 맛집!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니뽕내뽕
퓨전짬뽕 대표메뉴 크뽕과 차뽕 그리고 뽕골레까지 올레! 니내피자와 에이드까지 환상의 가성비! 줄서서 먹는 맛집!
꽤나 유명한 맛집인 니뽕내뽕을 많이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니뽕내뽕 지점은 바로 가산디지털단지역근처에 위치한 지점인데요
현대가산하이힐이라는 대형쇼핑센터에 위치해 있습니다
근처에 마리오아울렛이 있지요^^
니뽕내뽕은 현대가산하이힐에 위치해 있습니다

너랑나랑 만나 행복이 시작되는 곳 니뽕내뽕

20180608_135848.jpg

제가 간 시간대는 애매한 시간대라 사람이 많진 않았는데 제가 오고나서 얼마뒤에 사람들이 오긴 오더라구요 ㅎㅎ
좌석은 그리 많진 않은 편이지만 점심시간대에 가면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메뉴

20180608_141705.jpg

메뉴판의 모습 ㅎㅎㅎ
저는 제가 늘 좋아하는 크림소스의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크뽕을 선택했습니다!

순백의 크림소스와 홍합의 비주얼 콜라보!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누구에게나 추천 하는 메뉴!
메는 다양하게 있지만! 저는 자꾸 크림소스의 메뉴가 좋더라구요 ㅠㅠ 다른걸 먹어봐야하는데 ㅋㅋ

20180608_140345.jpg

그림 같은 비주얼의 모습
이걸 먹어 간직해~ ㅎㅎ

뽕신의 메뉴와 흡사하기도 하는데 다소 소스나 맛의 차이가 있기도 합니다^^

20180608_140407.jpg

이거 별거 아닐수도 있는데 바삭하니 괜찮네요 ㅎㅎ

20180608_140428.jpg

도망간 애인 돌아와 비주얼 ㅋㅋ
크림소스 너무 좋아 ㅋㅋ

20180608_141512.gif

그릇까지 긁어먹을 기세 로 ㅎㅎ

가산 현대하이힐 오셨다면 오셔서 드셔보세용~ ㅎㅎ
여자친구들이 좋아할거에요~ ㅋㅋ
전혼자갔지만요 ㅋㅋ


맛집정보

니뽕내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0-8


니뽕내뽕: 퓨전짬뽕 대표메뉴 크뽕과 차뽕 그리고 뽕골레까지 올레! 니내피자와 에이드까지 환상의 가성비! 줄서서 먹는 맛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이 글을 보니 느끼한 짬뽕이 땡기네요.
저녁도 못 먹어 배고프니 더......ㅠㅠ

ㅋㅋㅋ 짬뽕이 떙기시는군요

짱뽕비슷한 메뉴가 있긴 하오만 ㅎㅎ

저녁어서 드셔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angimnid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우왓~ 이거정말 어떤맛일지 궁금해요 ㅋㅋ

크림소스가 입안에 가득해서 그 느끼함이 온몸에 전율로 ㅋㅋ

저두 크림소스 좋아해요 ㅋㅋ 먹고나면 김치가 땡기긴하지만 ㅎㅎ니뽕내뽕에서 혼밥도즈언~~ 저도 해보겠어요!!

네 ㅋㅋ 전 혼밥했습니다 ㅋㅋ

김치가 나오면 정말 좋을텐데

그건 좀 아쉽긴 하네요 ㅎㅎ

니뽕내뽕마시써요 ㅎㅎ

네 그렇죠 ㅎㅎ 니뽕내뽕

뽕신보다 뒤늦게 나왔는데 니뽕내뽕은 프랜차이즈화~를 크게해서 더 유명한가봐요

니뽕내뽕 정말 맛있어서 자주가던 곳인데 동네에서 없어지는 바람에
최근에는 못가봤네요ㅠ
또 보니깐 생각이 났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고 좋은 밤 되세요ㅎㅎ

그렇군여 ㅎㅎ 합정에 뽕신이라고 오리지널격인게 있었는데 거기가 다른데로 갔는지 없어졌더라구요

홍대(합정)에 있는거 최고였는데 ㅎㅎ

니내뽕 마시써여!!

마자여 ㅋㅋ 니뽕내뽕 맛지쥬^^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6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숫자 이벤트 여기 보팅했습니다 ^^

오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당첨이 되었나요?ㅠ0ㅠ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438.74
ETH 3268.32
USDT 1.00
SBD 4.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