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성수동 맛집 - 소문난성수감자탕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소문난성수감자탕

백종원3대천왕에 출연한 감자탕 맛집

안녕하세요. 왕피곤입니다.

오늘은 성수동에서 가장 맛있는 감자탕 집을 소개합니다. 참고로 이 식당은 오픈한지 벌써 30년이 넘었습니다. 옛날식 감자탕을 맛을 느끼고 싶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간단한 식사메뉴인 감자국이 인기가 제일 많습니다.

국내산 돼지 등뼈와 잡뼈를 24시간 고와낸다고 합니다. 그래서 육수가 진하고 살코기는 입안에서 흐드러집니다. 먹어보면 흐드러진다는 표현이 어떤지 알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이곳은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온 매우 유명한 집입니다. 저는 백종원을 좋아하진 않지만, 백종원이 추천하는 식당이면 그냥 믿고 먹습니다. ㅋ

이 곳은 주말에 오면 항상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곳입니다. 그래서 저는 주로 평일 저녁에 먹으러 갑니다.


제가 주로 먹는 감자국입니다. 감자국에 밥 말아먹으면 매우 맛있습니다.

감자국이라고 해도 살코기가 매우 많습니다. 젓가락으로 발라 먹다보면 나중에는 손가락이 저릴 정도입니다.


근접 샷으로 한번 더 찍었습니다.

살코기를 양념장에 찍어서 먹으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성수동에서 제일 핫한 맛집. 소문난성수감자탕 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맛집정보

소문난성수감자탕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2가3동 315-100


[맛집] 성수동 맛집 - 소문난성수감자탕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wangpigo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2가3동 315-10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wangpig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00 commen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푸짐한 감자탕이네요^^

정말 푸짐합니다. 감사합니다.

뼈다귀가 푸짐합니다..

뼈다귀 뿐만 아니라 뼈다귀에 고기도 많이 붙어있어요 ㅋ

살점도 많고 국물도 진해보이네요.

국물 정말 정말 진하고, 살점도 푸짐해요. ㅋ

정말 맛있겠네요^^ 군침이 꿀꺽ㅎㅎ 벌써 저녁이 기다려집니다 :)

여기 정말 맛있습니다. 저녁으로 감자탕 추천합니다. ㅋ

맛집 킬러시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