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태맛집 - 깡통왕노가리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사당역에 있는 전주전집에서 연말모임 1차를 하고 바로 근처에 있는 깡통왕가리집에서 2차를 했다.

전을 먹어서 느끼하기도 해서 가볍게 먹태에 맥주한잔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 적당해보였다.

먼저 먹태이다. 가격은 14,000원이다.

노가리집이라 간판이 걸려있지만 개인적으로 먹태를 더 좋아해서 먹태를 주문했다.

먹태 잘하는 곳은 왠만큼 가봤지만 여기 먹태는 진짜 최고였다.

적당히 바삭바삭한 것은 물론이고 살짝 불맛을 입혀서 향이나 식감이 좋았다.

1.jpg

다음으로 주전자오뎅이다. 가격은 13,000원이다.

보통 오뎅탕은 봤지만 이렇게 주전자에 나오는 오뎅은 처음이다.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아이디어가 신박한거 같다.

오뎅 꼬치를 그릇에 담고 주전자에 있는 국물을 그릇에 담을 수 있어 편하다.

가성비가 아주 좋은편은 아니지만 옛 느낌이 나서 좋은거 같다.

2.jpg

꼬치하나에 오뎅양이 어마어마하게 많다.

아마 다 잘라놓으면 왠만한 술집의 오뎅탕이랑 양은 비슷할 듯하다.

3.jpg


맛집정보

깡통왕노가리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동작대로7길 18


먹태맛집 - 깡통왕노가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동작대로7길 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wassabiandlatt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먹태와오댕.이건 완전 쏘주 타잎인데 이렇게 추운겨울 잎맛에는 최고아닐까요.^^

완전 소주에 딱이죠~

먹태 안주로 정말 좋죠~

먹태가 바삭해서 맛있더라구요 배도안부르고~

먹태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저기 먹태 진짜 괜찮았어요~ 같이 간 사람들도 칭찬일색~
기회되면 가보시길~

먹태도 좋지만, 주전자에 넣어놓은 어묵이 궁금하네요.

맛은 아주 특별한거는 없는데 아이디어가 좋은거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