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샤브 맛집 - 홈수끼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모임이 있어 송파 방이역 근처에 있는 홈수끼라는 샤브 코스 요리집을 방문했다.

방이역과 올림픽공원역의 중간에 있는데 방이역이 2~3분 정도 더 가까워서 방이역에 내려서 걸어갔다.

홈수끼는 대로변에 위치해있다.

정문 앞에서 발렛파킹을 해주니 차를 가져와도 크게 무리가 없을거 같다.

예약을 미리하고 가서인지 자리에 식기, 밑반찬이 미리 세팅되어 있었다.

7시에 도착했는데 이때까지는 사람이 아주 많지는 않았다.

8시 정도되니 자리가 어느정도 다 찼다. 가게가 넓어 테이블이 많다.

1.jpg

여러가지 코스가 있는데 A코스 22,800원부터 시작한다.

A코스와 B코스가 7,000원 차이가 나는데 다른거는 동일하고 모듬 해물(새우, 키조개, 가리비, 낙지, 소라)가 나오는지가 다르다.

7천원 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서 B코스로 주문했다.

C코스 부터는 가격이 비싸지는데 전복, 랍스터같은 고급 해산물이 나온다.

2.jpg

3.jpg

코스 요리외에 랍스터, 전복, 관자 등 해산물만 따로 주문할 수도 있다.

가격이 저렴하진 않아서 코스요리로 조금씩 맛보는게 더 나은거 같긴하다.

4.jpg

5.jpg

처음으로 오늘의 스프가 나왔다.

무슨 해산물 스프인데 보기에는 매워 보이는데 그리 맵지는 않다.

맛은 꽃게탕과 유사하다고 생각하면 될거 같다.

6.jpg

물이 어느정도 끓자 야채와 버섯을 썰어서 넣어준다.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분이 조리해주시고 접시에 일일히 덜어주셔서 엄청 편하게 먹을 수 있다.

느타리, 목이, 표고, 노루궁뎅이 버섯 등 다양한 종류의 버섯을 맛볼 수 있다.

특히 노루궁뎅이 버섯은 처음 먹어 보는건데 맛도 있고 생긴게 정말 특이했다.

노루궁데이 버섯이 항암효과가 있고 소화기능, 뇌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7.jpg

다 익으면 이렇게 접시에 골고루 덜어주신다.

세 가지 소스를 주는데 간장, 땅콩, 칠리 베이스의 각각 맛이 다르다.

야채를 각 소스에 찍어먹는 재미가 있고 땅콩소스가 특히 맛있었다.

8.jpg

다음으로 소고기가 익혀서 나왔다.

보통 샤브샤브 집에서 먹는 소고기랑 두께는 비슷한데 식감이 엄청 쫄깃해서 맛있었다.

9.jpg

다음으로 해산물이 나온다.

산낙지 한마리를 통째로 육수에 넣는다.

낙지가 어찌나 꿈틀거리는지 미안했지만 맛은 있었다ㅎ.

10.jpg

관자랑, 새우도 익혀서 먹기좋게 잘라서 그릇에 담아준다.

해산물도 딱 알맞게 익혀서 주니 질기지 않게 맛있게 먹었다.

11.jpg

마지막으로 죽이다.

칼국수랑 죽 둘중에 선택하면 되는데 죽을 선택했다.

해산물 육수를 써서 그런지 죽 맛이 독특했다.

다들 죽 맛이 특이하다면서 맛있게 먹었다.

12.jpg

마지막으로 디저트와 커피가 나온다.

직접 만든 호박 타르트가 나오고 음료는 커피, 녹차, 매실중 선택하면 된다.

13.jpg


맛집정보

홈수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83-6


샤브샤브 맛집 - 홈수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18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wassabiandlatt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오 요기 저 알아요^~^!! 부모님댁 근처라 가끔 가는데ㅎㅎ 스팀잇에서 보니 반갑네용 :)

그렇군요ㅎㅎ 가족끼리 식사하기 좋더라구요~

Congratulations @wassabiand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2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hristmas Challenge - The party continues
Christmas Challenge - Send a gift to to your friend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정말 맛있어 보이네용!!

맛있었어요~ 기회되면 가보시길~

발렛도 된다하니 좋네요~
여기 찜해놓고 모임한번 해야겠어요 ㅎㅎㅎ

모임하기 좋은 곳이에요~ 조리도 해주셔서 느긋하게 대화하면서 식사하기 좋아요~

죽이 맛있어 보이네요

죽이 맛이 특이했어요~ 맛도 있었구요~

다~ 맛있어 보이지만 특히 마지막 호박 타르트에 눈이 갑니다 . 아침부터 달달구리가 땡기는건지요 ^^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기념 방문해보니 저와 가입시기도 비슷하시구요~ 반가움에 흔적 남기고 갑니다 ^^

아 반가워요~ 열심히 활동중이에요~ 앞으로도 자주뵈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