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아모르미오#3- 무화과스콘, 낫띵스페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샤로수길에 마땅한 카페가 없어서 아쉬웠는데 요새 하나 둘 생기는 것 같다. 인스타 감성이 뿜붐 느껴지는 곳이 대부분이지만 그 중에는 괜찮은 곳도 있지 않을까 싶어서 그중에 한 곳을 가려고 했는데 역시나 웨이팅이 있었다. 아모르미오역시 사람이 많긴 한데 그래도 카페가 큰 편이고 자리고 많아서 오래 기다리는 경우는 많지 않은 것 같다.

낫띵스페셜과 무화과스콘, 에스프레소를 주문했다. 에스프레소를 시키면 탄산수를 챙겨주는게 좋다.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좋지만 사실 아이스로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커피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는 것 같다. 근데 에스프레소로 마신 이날 커피는 그냥 그랬다. 쨈이랑 같이 나오는 플레인 스콘을 좋아햇는데 이제는 더이상 팔지 않는 것 같다. 아무래도 잘 팔리는 메뉴 위주로 좀 정리는 한게 아닐까 싶다.

낫띵스페셜은 라떼에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달달한 커피인데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써서 그런지 왠지 더 맛있는 느낌이다. 연유도 들어갔다고 써있었는데 연유 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고 달달하니 맛있었다. 무화과 스콘도 맛있었다. 빵집에서 팔아도 사먹고 싶은 정도로 맛있게 먹었다. 샤로수길이 뜨면서 아모르미오를 드나드는 사람들도 달라지고 메뉴도 분위기도 달라지고 메뉴도 달라지는 것 같지만 여전히 빵도 맛있고 마음에 드는 곳이다.

전 방문 포스팅
https://steemit.com/kr/@watermelon13/4xrkyp
https://steemit.com/kr/@watermelon13/26npna-2

아모르미오 주소
서울 관악구 행운2길 20 태화빌딩 1층


맛집정보

아모르미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동 1679-8


[낙성대]아모르미오#3- 무화과스콘, 낫띵스페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atermelon1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Get your post resteemed to 72,000 followers. Go here https://steemit.com/@a-a-a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행운동 1679-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샤로수길도 좋은곳이 많군요 전에 몇번 다녀왔는데 더 돌아봐야겠습니다

네 요새 많이 좋아졌어요 ㅎㅎ 여긴 샤로수길은 아니지만 근처에 잇어요!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맛있겠어요~ ^^

샤로수길( ?) 생소한데..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무화과 스콘 맛있겠어요~~

요새 뜨는 골목상권입니다 ㅎㅎ 스콘맛잇어요

무화과 스콘맛이 궁금하네요~

저기가 빵이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ㅎㅎ

샤로수길이라는 곳도 있네요 ㅎㅎ

서울대입구에 있어서 샤+가로수길 해서 샤로수길입니다 ㅎㅎ 요새는 많이 유명해졌네요

핫한 샤로수길+_ + 요즘은 카페들이 커피 맛보다는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더 흥하는 거 같아 슬픕니다ㅠㅠ 에스프레소는 그냥 그랬군요... 하겐다즈 들어간 낫띵스페셜 커피는 진짜 달달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ㅁ *

맞아요 ㅎㅎ 요새는 사진 잘나오는 카페들이 인기가 많더라구요.. 그래도 이곳은 인스타용은 아니고 커피도 빵도 모두 괜찮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