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성대]미분당- 개운한 쌀국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초창기에 포베이 포메인 같은 쌀국수를 먹다 미분당을 먹었을 때는 오 맛있다- 하면서 먹었는데 그 후로는 쏟아져 나오는 다른 쌀국수들을 먹느라 한동안 뜸했었다. 그러다 돌고 돌아 요새는 다시 미분당이 끌리는 것 같다. 국물이 덜 기름지고 고추가 들어가 있어 얼큰한 느낌이라 언제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은 것 같다. 국수지만 고기가 많이 들어있어 탄수화물 단백질 밸런스도 맞는 것 같고 해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다

KakaoTalk_20180809_230631003.jpg

여기 까지 쓰면 미분당을 찾아간 것 같았지만 사실은 제주상회가 너무 더워서 들어갔다 나와서 미분당으로 향했다. 다행히 가게 안은 매우 시원하였으나 평소와 다르게 사람은 거의 없었다. 그래서인지 평소보다 고기를 많이 주신 것 같은데 언제나처럼 맛있게 먹고 나왔다. 콜라도 주문했는데 센스있게 잔에 얼음을 담아 주셔서 좋았다. 날이 쌀쌀해지면 조금씩은 줄을 서게 될 것 같으니 더운 여름에는 쌀국수를 먹어보자.

지난 포스팅
https://steemit.com/kr/@watermelon13/4pxsay
https://steemit.com/kr/@watermelon13/2o9j71-2

미분당 주소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


맛집정보

미분당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동 낙성대로 34


[낙성대]미분당- 개운한 쌀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낙성대로 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Very good posts, good luck always in the esteem business

Thanks for the comment

미분당이 낙성대에도 생겼네요 ^^

네 신촌에만 있던게 여기저기에 생기는 것 같아요

꺄오 좋습니다 ㅎㅎ

저도 오늘 쌀국수 먹고왔는데.. 반갑네요.. ^^

쌀국수 맛있죠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watermelon13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