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 국민 떡볶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대한국민2.JPG
즉석 떡볶이 명가 대한국민 떡볶이 입니다.
대한국민 떡볶이에는 셀프바가 있어서 다양한 음식들을 가져다 먹을수 있어요.
너무 욕심내서 막 가져다 드시면안됩니다 ㅎㅎㅎ

대한국민3.JPG
즉석떡볶이는 저희가 즉석으로 끓여먹는 맛이죠~
만두와 라면 등등 사리를 넣고 팔팔 끓이면서
이야기 나누다보면 어느새 다 완성되있습니다.
자신이 직접 만든것 같아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대한국민4.JPG
다 완성되고 개인접시에 덜어놓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얼른 먹고싶어서 찍자마자 폭풍 흡입했네요 ㅎㅎㅎ


맛집정보

대한국민 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4동 동일로20길


대한 국민 떡볶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weesick,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If you are interested in claiming free Byteballs ($1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please visit this post for instructions: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do-you-want-some-free-byteballs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eesic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229.52
ETH 2946.1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