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제면소 세트메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점심은 제일 제면소 세트메뉴였습니다.
원래는 단품을 골랐는데 세트세요? 단품이세요?
라는 질문에 세트로 골랐습니다.
국수가 더 나오는것이더라구요.

제일제면소.jpg
제일제면소는 약간은 학옥느낌이 나는 프랜차이즈 식당입니다.

제일제면소2.jpg
저는 소고기 덮밥 세트를 시켰는데
깔끔하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양이 저한테는 좀 많았어요. 국수까지 있어서 그런지..
제일제면소 맛집으로 추천해요.


맛집정보

제일제면소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12길 15


제일제면소 세트메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우와 진짜 고급지고 맛나보이네요
정보 감사드려용. 꼭 가봐야겠어용🤩
자주 소통해용~~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eesick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