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40 광정동 동원프라자 (동원빌딩)201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ew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양꼬치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저도 양꼬치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번은 가는거 같은데 지금 여기 정착할거같아요 ㅋㅋㅋ

와.. 짱맛있어보이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양꼬치 양고기 특유의 냄새때문에 못 먹는데

여긴 맛있어보이네요 ㅠ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저도 양꼬치 못먹었었는데... 어쩌다보니 이지경이.... ㅋㅋㅋ 나중에 빠지시면 답이 없어요 ㅋㅋ

양념 바른 양꼬치 정말 맛있죠!! ㅎㅎ
양꼬치에는 칭타오 한잔 해주면 금상첨화인데~

사진에는 없지만.... (먹느라 못 찍어서) 칭타오 2병 시켜 다 박살... ㅋㅋㅋ
맥주때문에 배가 불러 더 못먹은건갘ㅋㅋㅋ갑자기 의문이 풀리네요? ㅋㅋㅋ

양꼬치 엄청 좋아하는데^^
대박 군침이 돕니다^^ㅎㅎㅎㅎ
얼마나 맛있으면 4번씩이나^^
정말정말 먹고싶네용~~~^^ㅎㅎㅎ

전 왠지 타 지역으로 양꼬치 먹으러 가는일이 없다면
여기 정착할거같아요 ㅋㅋㅋ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ㅋㅋ 저는 예전에 인디식당에서 양꼬치 먹었었는데 그때 실패를해서 ㅠㅠ 양꼬치는 전문 식당으로 가서 먹어야되나봐요 ㅠㅠ

양꼬치 그 누린내 못잡으면 어후... 못먹어요 진짜 ㅋㅋㅋ 고생하셨어요 ㅜ

미식을 사랑하는 멋진 사용자님 안녕하세요!
제가 만든 안드로이드 앱 [맛 ma’at]의 첫 번째 사용자가 되어주세요! 이제 막 걸음을 뗀 아주 맛있는 서비스가 멋진 사용자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44 - xxhdpi.png

맛 다운로드

내가 맛 본 음식을 생생한 동영상으로 기록하고, 모으고, 평가하고, 공유하는 [맛 ma’at]이라는 새로운 앱은, 맛집 위주의 후기와 정보의 틀에서 벗어나 완벽히 새로운 사용경험을 디자인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소개 -> https://steemit.com/kr/@ceojohn/ma-at-ma-at


내가 맛 본 같은 이름의 음식을 모아서 정리하고, 음식을 맛 본 장소들을 지도에서 모아보고, 맛 보았던 음식들이 어땠는지 나 자신을 위한 냉철한 평가를 기록하여 맛의 역사를 편찬할 수 있구요, 이런 맛의 역사들이 한 곳에 모인 feed에서 다른 맛 사용자들이 기록한 맛의 영상과 평가, 정보를 함께 나눌 수 있습니다.
지금 맛보는 바로 그것 한 번만 촬영 해보시면 [맛 ma’at]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에요~

부족한 점은 언제든 의견 주시면 성심성의껏 반영하겠습니다.
앱 다운로드는 맛 다운로드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소소하지만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