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와!!! 진짜 가성비 쩌는 곳 같아요 :) 잘 보고 갑니다 :) ㅎㅎㅎ

한국식 코스요리 느낌으루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ew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와우 만두가 맛있어보이네요.
진짜 푸짐하게 나오는거 같아요

아우 배터져요 정말 혜자혜자합니다

ㅎㅎ 보리우린 물 한잔 시원하게 먹고싶네요^^

아우 역시 배우신분 원샷이겠죠?

헉 저 안양에서 만두전골 먹을 수 있는 곳 찾아봤었는데 몇 개 없어서 못먹고 있었거든용 ㅠ.ㅠ!!!! 주말에 여기루 가야겠어여 ㅎ.ㅎ

주말에 문을 여는지 모르겠는디 꼭 전화해보세용 ㅎㅎ

이거다!!!

만두계의 다이아래 ㅋㅋㅋ
저 꼭 다이아를 쫒아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근데 좀 멀어요 ㅠㅠ

저는 요단강 아니지 두만강 가야하는데 ㅋㅋㅋㅋ 제가 또 마라탕을 그렇게 좋아하지 말입니다

매운칼국수에 시원한맥주한잔이면 크 ~
가성비가 너무 좋네요:)

난리납니당 ㅋㅋㅋ

7천원에 인당 만두가 3개에 전골까지??
정말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점심시간에 정말 딱이죵 ㅋㅋ

저 만두 전골을 보니까 저기에 밥 한 그릇 뚝딱 하겠네요 ㅎㅎ

고고고!! 서두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