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름다운 스테이크님.. 고기살이 두툼하네요~!! 저도 오늘밤 칵테일 대신 맥주한잔에 바이브를 느껴볼래요 ㅋㅋㅋ

크 맥주 바이브 제가 늘 타고있습니다 ㅋㅋㅋ

아이고 스리랑카는 너무 머네요
아쉽게도..ㅎㅎㅎ

바다가 너무 이뻐요~

감사합니다!^^

음식과 분위기를 같이 먹는 곳이군요 ^^

정말 좋았어요! ㅋㅋ

안보이는 사이에 여행을 다녀오셨군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사실 3개월 전쯤 시간여행을 했습니다 ㅎㅎㅎ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너무 맛있어보이고 분위기도 좋아보여요ㅎㅎㅎ 가지는 못하지만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하고 갑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ew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스리랑카 가보고싶은나라네요!!!

강추드립니다 ㅎㅎ

금요일 밤에 클럽이 된다는게 매우 끌리네요...!!ㅋㅋㅋ멋져요!!!

노을과 함께 한번 댄스추러 갔었어야했는데 ㅜㅜ 너무 아쉬워요 ㅜㅜ

첫번째 사진과 두번째 사진이 중복이라 마음속에 저장한 곳이 어딘지 모르겠네요.ㅎㅎㅎㅎㅎㅎ
수정이 필요합니다.^_^ ㅋ

너무 좋아서 두번 넣어봤어요 ㅋㅋ 중복저장해주세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