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입에서 침이 고이네요 ㅠㅠ 맛있겠다...

헤헷.. 감사합니다:D
여기 빵 정말 맛있어요ㅠㅠ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he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택배로 빵을 ㅋ!

ㅋㅋㅋ 제가 빵수니라 ㅠㅠ 여기말고도 다른데서도 자주시켜먹어요;;ㅎㅎ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비주얼도 좋고 맛조 좋아용^^
좋은 하루 보내셔용:)

ㅎㅎ 맘모스빵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거 같아요~
빵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는데 사진보니 한입하고 싶은데요ㅎㅎ
요즘엔 배달이 잘 되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

그죠~ 맘모스빵은 할머니(?)가 드시는 빵같은..ㅋㅋㅋ
여기빵 안에 속재료 빵빵해서 좋아요^^
배달되니 참 편하게 먹네요^^

얼핏보고 샌드위치인줄 알았네요..속이 꽉차 맘에들어요~주문해서 먹고 후기 남길께요~

앗~ㅋ 정말 샌드위치같기두^^
좀 달달해서 혹시 단거 안좋아하시면 입에 안맞으실수도있어용ㅠ
얼려드시면 좀 덜달게 느껴지구요^^

그냥1k짜리 맘오스도 속이 똑같을까요? 이왕택배비 드는거 큰걸로 두어개시켜 냉동실에 재워놓고 먹 고싶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