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asteem supporters]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jiminkang 입니다^^!
@whee 님의 퀄리티 높은 <혜자스런 빵집, 서울5대빵집:)> 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 이었답니다.

헉..ㅠㅠ 넘넘 감사합니다..ㅠㅠㅠ
테이스팀 사랑합니다!!!!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한입만 주세요 ㅠ 너무 배고프네요 ㅎㅎ

헤헤 먹스팀님 감사합니다:)

맘모스빵 딸기잼이랑 크림들어간거 완전 좋아하는데!!!!!
선착순판매에 1인당 2개제한두고 엄청 인기좋은가보네요 맘모스주니어 택배주문된다니 굿정보입니다
저도 빵좋아해서 대전-성심당 군산-이성당 송정역-또아식빵 요런데 찾아가는거 좋아해요 ㅎㅎ

빵좋아하시는분들 언제나 반가워용ㅎㅎㅎ 저도 빵투어를 다니는 빵순이인지라^^ 맘모스쥬니어 택배주문후기 포스팅한거 있어용ㅋ 나중에 시간되심 읽어보세요~~ 편안한오후시간 보내세요:D

빵순이는 빵보자마자 침을 줄줄줄. ㅎㅎㅎ
5대빵집이라고 하니 언제한번 들려야 겠습니다. ㅎㅎㅎ

헤헤 러브흠님도 빵 좋아하시나봐용! 가격착하고 안에 내용물이 듬뿍들어간 빵들이 많아요:) 나중에 꼭 한번 들러보셔용~^-^

전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번 굉장히 좋아해요! 집앞에 빵집에서 우연히 파는걸 봐서 한번먹다보니 집에 들어올때마다 사오게되네요 ㅎㅎ 맛있는 포스팅 감사합니다!

저두요~ 그냥 번도 좋아하는데 안에 크림치즈까지 들어가니 더욱 맛있는것 같아요:)

여자친구가 빵 정말 좋아해서,
쟝블랑제리 메모해뒀습니다 ㅋㅋ

꺄~~ 여친분 부럽습니당~!!! 멋진 남친!^^

직접가서 보면 종류마다 하나씩 사서 다 맛보고
싶네요~보는것만으로도 마음이 풍요로워져요~

2호선 낙성대역 바로 앞에 있어요~! 2호선라인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 빵들이 왠만하면 다 크고 맛있어요^^

빵종류들 많이 있네요~ 고르기 힘들듯해요~
초코범벅 먹어보고 싶네요~ㅎ

종류가 너무 많아서 결정장애인 저 너무 고민하며 빵을 골랐었어요ㅋㅋ
몇번다녀오니 먹어본빵등줄 입맛에 맛는 빵들로 골라사게되었구요ㅎ
초코범벅 초코좋아하시는분들께 완전 사랑받는 빵이에요:)
댓글 감사드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