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3900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수제 맥주가 3900원이라니!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ㅎㅎ 수제맥주 마음껏 마시러 왔습니다.
그리고 맥주창고 냉장고가 따로 있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뭔가 맥주가 더 신선하고 시원하고 맛있는 듯 !
가볍게 필스너로 맥주 시작했습니다 ㅎㅎ
맥주.JPG

18인치 페퍼로니 베이컨 반반피자를 시켰어요.
엄청 큽니다 ㅎㅎ 진짜꺼요 ㅎㅎ
처음 나왔을 때 다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다 먹고 다른 안주 또 시킵니다 ㅎㅎ
맥주랑 같이 먹으면 꿀조합 ㅎㅎ
18인치 반반피자 페퍼로니베이컨 엄청큼.JPG

마른안주를 시켰어요.
먹태와 마요네즈 그리고 또띠야가 나왔습니다.
먹태와 마요네즈 말이 필요없는 조합이죠 ㅎㅎ

안주들도 맛있었고 맥주 또한 맛있었고 ㅎㅎ
요즘 맛있는 집은 많잖아요 . 그런데 맛있고 저렴한 집은
그렇게 많지 않은 것 같은데 여기 !
맛있고 저렴한 맥주집 브롱스 추천합니다 ㅎㅎ
마른안주 먹태마요네즈 또띠야 말필요없는맛.JPG


맛집정보

브롱스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여의대방로65길 17


수제맥주 3900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hosa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