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파스타 중엔 최고인듯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경주 진짜 맛집
충효동 요멘야

경주 로컬인이 추천하는 진짜 맛집! 이어갑니다.
이번엔 충효동 "요멘야" 출동했습니다.

insert Img

파스타집인데 일본이름이라 일식 & 양식 퓨전인가 했는데요
쉐프는 이탈리아 요리 전공이지만 일본에서 식당을 하시는 중에 가게 운영방식이나 스타일을
일본식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파스타집 이름이 요멘야라는 ^^


  • [x] 요멘야는 파스타를 전문으로 하는 양식레스토랑입니다.




insert Img
insert Img

  • 버섯크림파스타



2살베기 아기 포함 성인 2명이서 버섯크림파스타 + 새우로제크림파스타 주문했습니다.
아기 있다고 하니까. 아기의자랑 뽀로로 접시세트를 주시더라구요 ^^
insert Img
애기보다 제가 요런거 너무 좋합니다ㅋㅋ 시작부터 좋았습니다.



insert Img

  • 식전빵으로 나온 구운바게뜨

insert Img
insert Img

  • 새우로제크림파스타

파스타.. 가격 그리고 양과 맛이 중요한데요.
저는 모두 적당하다 느꼈습니다.


  • [x] 가격, 맛, 양, 모두 착한 요멘야



특히 맛이 .. 음.. 평론가가 아니다 보니 디테일한 표현은 잘 못하지만
파스타 좋아하는 지인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저 역시 다시 가서 다른 메뉴도 섭렵해 보려구요!

insert Img




단, 쉐프 혼자서 운영하시는 가게라 바쁜시간에는 테이블 세팅 + 조리 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여유를 두고 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위치 : 충효녹지길 128-8

insert Img

  • 요멘야 메뉴판



경주맛집, 경주술집
여행은 역시 인생 맛집과 함께!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 행복한 식사 하시길 바랄께요~


맛집정보

yomanya

score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선도동 충효녹지길 128-8


[Tasteem] 파스타 중엔 최고인듯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isdom83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가격은 진짜 괜찮네요
파스타가 맛있어 보여요 ㅎㅎ

가격대비 맛있는 곳이예요~^^

침이 막 고여요!!!
완전 진득한 소스에 치즈가루가 위에 대박.
그냥 봐도 맛있어보여요. 경주가고싶네요 ㅠㅠ
muksteem 태그도 추가해보세요. 먹스팀봇의 보팅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요.
본문에
주소 :
로 주소를 적어주고 태그해놓으시면 봇이 찾아와용.

처음해봐서 잘몰랐네요 한번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386.82
ETH 3714.50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