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짜장면이 진짜진짜 맛있는집 - 비단비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진지커플@wlsdud2087 입니다.

오늘은 짜장면이 진짜진짜 맛있는 집
부산 대연동 맛집으로 소문난** 비.단.비** 중국집을

소개해드려요~! 예에~~


비 단 비

매일 11:30 - 21:30 연중무휴
☎ 051-626-0111
주차장 있음

근처에 부산박물관. UN 조각공원. 경성대부경대
있어서 식사하러 가서 근처 구경하기 좋아요~


2.jpg
배가 너무고파서 서둘러 아침 일찍 일어나서 가다보니 오픈 시간 보다 조금 더 일찍 도착해서 조금 기다렸습니다 ㅎㅎ 이놈의 배가 항상문제..ㅠ

3.jpg
4.jpg
식당입구앞에서부터 으리으리함이 느껴지는
왠지모를 이 포스?! 그리고 결제를 하면 적립까지
해주는 이 식당 모지..감동입니다 ㅎㅎ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꿀같은 혜택!

5.jpg
6.jpg
밖에서 기다리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오픈전이라서 가게 안에서 대기를 했는데
워낙 유명한곳이다 보니 웨이팅 시간동안 앉아서
쉴 수 있도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사먹을 수 있습니다!!

7.jpg
8.jpg
입구에서 본 식당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도 많고 룸식으로 되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역시 오픈시간이 되자 손님들이 점점 몰리는 것이
맛집을 찾아왔구나! 느꼈죠 ㅎㅎ

9.jpg
10.jpg
메뉴판을 받고 무엇을 먹을까 한참 고민했지만
기본은 탕수육이겠죠~? ㅎㅎ 그리고 짜장면이 맛있다고 하길래 저희 커플은 볶음밥, 짜장면, 탕수육을
주문했습니다 ㅎㅎ
오픈시간이라 그런지 테이블에 밑반찬들은 미리 세팅이 되어 있었습니다!

11.jpg
12.jpg
소문으로 영접한 그 분을 만나게 되니, 너무 설렘설렘
안에 들어있는 야채와 다른 건더기들도 큼직큼직하게
많이 들어가있고 짜장소스가 진하고 입에 착착
감기는 그런 맛? 집에서 시켜먹는 짜장면과
비교불가의 그런 맛!ㅎ

13.jpg
14.jpg
그리고 뒤 이어 나온 볶음밥!!
밥이 고슬고슬한게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짜장소스와
너무 잘어울리는 그런맛이입니다 ㅎㅎ 양이 조금 많아서 '진'이 더 먹어줬습니다 ㅎㅎ 돼지..ㅋ

15.jpg
그리고 비장의 무기 개인적으로는 짜장면 보다
탕수육이 이 집의 최고의 메뉴라 생각됩니다 ㅎㅎ
평소에도 탕수육 때문에 비단비를 가고 싶은
생각을 많이 하는데..ㅎㅎ
탕수육은 정말 바삭바삭하고 특히 저 소스
너무너무 맛나요~! 소스만 얻어 가고 싶을 정도 ㅠㅠ


아참! 비단비는 단무지, 기본세팅은 모자르실 경우
셀프로 더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기와 엄마들을 위해서 이육식도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 수 있도록 전자레인지도 홀에 구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맛집정보

비단비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1동 865-11


[부산) 짜장면이 진짜진짜 맛있는집 - 비단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1동 865-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美味(아름다운 맛) 중국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lsdud2087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아아아~~~~ 짜장면이랑 탕수육 와구와구 하면서 짬뽕국물먹고싶네요ㅠㅠ 볶음밥도 맛있어보여요!!

오..식사한 금액 3% 포인트 적립이라니!!
마켓팅이 너무 좋네요 ㅎㅎ !!

오오. 여기 본가에서 되게 가깝네요!
부산 가면 꼭 한번 들려볼게요 ㅎㅎ
포스팅 감사합니다 : )

짜장면도 먹고싶은데, 천원짜리 아이스크림으로 가득찬 저 냉장고 탐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