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큐슈 모지코 야끼카레 추천 - 오우사마노 타마고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사실 모지코는 아름다운 장소지만 구경할 곳은 전체적으로 적기도 하고 예전에 한 번 모지코에 다녀온 적이 있기 때문에 이번에는 관광보다는 야끼카레 먹으러 가겠다는 목적으로 다녀왔다.

기타큐슈 모지코 야끼카레 맛집을 찾아보면 우리나라 포스팅은 대부분 코가네무시와 맥주공방을 추천해 준다.

야끼카레 (7).jpg

오우사마노 타마고 정문 사진

솔직히 국내 포스팅 후기가 넘쳐나는 코가네무시나 맥주공방 야끼카레에 찾아가면 조금 신선도도 떨어지고 재미없지 않을까 싶어서 일본 타베로그에서 야끼카레 맛집을 검색했다.

그리고 찾아낸 곳이 오우사마노 타마고 (王様のたまご)

번역하면 '임금님의 계란'이다.

야끼카레 (15).jpg

사진은 테라스 자리

사실 타베로그에서 가장 많이 추천하는 모지코 야끼카레 맛집은 베어후루츠 (BEAR FRUITS) 지만 인기가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오우사마노 타마고에 가기로 했다.

참고로 오우사마노 타마고에는 테라스 자리가 있다.

들어갈 때 점원분이 인원수와 함께 어느 자리가 좋은 지 물어보신다.

난닌사마 (몇명), 세키 (자리) 라거나 돈나, 도코 (어떤, 어디) 같은 말이 들린다면 인원수가 몇 명인지 손으로 알려주고 원하는 자리를 말하자.

실내를 원하면 시츠나이데 오네가이시마스 (실내로 부탁드립니다.)
테라스 좌석을 원하면 테라스데 오네가이시마스 (테라스로 부탁드립니다.) 라고 답하면 된다.

야끼카레 (9).jpg

나는 테라스 자리로 안내 받아서 앉았다.

이 날은 날씨가 정말 좋았기에 바깥 풍경을 보며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었다.

야끼카레 (10).jpg

오우사마노 타마고는 모든 음식이 세금 포함 880엔이다.

이 얼마나 깔끔한 메뉴판인가....

나는 그릴 치킨 야끼카레를 먹었는데 도리아도 조금 먹고 싶었다.

테이블에는 호출 버튼이 있어서 누르면 점원분이 와서 주문을 받아주신다.

야끼카레 (11).jpg

내가 주문한 그릴 치킨 야끼카레

주문을 받고 점원분이 코레데 요로시이 데스까 (이거로 괜찮으신가요?) 하고 재확인을 하신다.

그럼 하이 (네) 하고 답해주면 점원분이 좋아해 주신다.

야끼카레 (12).jpg

야끼카레를 한 번 숟가락으로 퍼면 계란 노른자가 사르르 흘러나온다.

치즈향과 계란 노른자가 섞인 야끼카레 맛이 아주 그냥 예술이다.

그릴 치킨은 그냥 먹으면 조금 심심한 맛이지만 카레와 한 입 먹으면 맛이 잘 어울러진다.

야끼카레 (13).jpg

노른자가 더 잘 보이는 사진.

이거 보고 치즈 아니냐, 고 하는 분이 계셨는데 치즈가 아니다.

계란 노른자가 맞다.

내가 먹어봐서 안다.

노른자 맞다.

야끼카레 (14).jpg

이거 노른자 찍은 사진이다.



오우사마노 타마고의 야끼카레는 전체적으로 맛있었지만 매운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았다.

치즈와 계란, 닭고기가 섞이니 특유의 느끼함이 느껴지기도 했다.

이 느끼함을 잡아줘야 할 카레가 맵지가 않아서 결국 배가 부르기 보다는 느끼해서 한 입에서 두 입 정도 남겼다.

반찬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여기는 없었는지 메뉴에도 보이지 않았고 아무도 단무지 같은 반찬을 먹지 않았다....



오우사마노 타마고는 일본 사이트에 모지코 야끼카레 추천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타베로그 '모지코 추천 야끼카레20선!' 에 추천된 야끼카레집이다.

혹시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바로 들어가서 보실 수 있게 하단에 해당 타베로그 링크를 올리겠다.

오우사마노 타마고 외에도 여러 모지코 야끼카레 맛집이 소개되어 있으니 한 번 구경하고 찾아가는 것도 좋다.



*일본 타베로그 '모지코 추천 야끼카레 20선'
http://100messenger.com/?p=24864

*모지코 야끼카레 맛집 오우사마노 타마고 위치
https://goo.gl/maps/4oT12W8qwZz




맛집정보

오우사마노타마고

score

일본 〒801-0852 Fukuoka-ken, Kitakyūshū-shi, Moji-ku, Minatomachi, 9−4


기타큐슈 모지코 야끼카레 추천 - 오우사마노 타마고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그린야끼카레 맛있어 보여요 아직 한번도 못먹어본 메뉴네요

정말 맛있어요!! 조금만 더 매웠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일부러 먹으러 갈 가치는 있었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앉아서 세계여행 이국의 요리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oou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대화가 곁들여져서 제가 일본에 온듯한 착각이 듭니다 ㅋㅋㅋㅋㅋ 담백하게 맛나보이네요^^

ㅎㅎ 생생한 느낌이 나는 글을 적고 싶었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

표현도 생생 사진도 생생~^^
카레 좋아하는 저로써는 엄지만 척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399.80
ETH 2987.20
USDT 1.00
SBD 3.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