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가의 월요미식회 <문래동 마늘통닭>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번주도 월요일을 맞으면서 시작하네요ㅠㅠ
월요병에 걸리지 않으려면 뭐라도 먹어야겠어서 몇 주 전에 수요미식회 <치킨>편에 방송 됐던 문래동 마늘통닭집을 찾아갔습니다!!

3FEF5E3B-92AE-411E-BEFA-43D6317C92B3.jpeg

문래역에서 내려서 오분 정도 걷다보면 있어서 금방 찾아갔습니다

이전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곳을 갔을 때는 밖에도 웨이팅하는 분들이 꽤 있어서 이번에도 걱정을 조금 하고 갔는데요

다섯시가 조금 넘은 시간, 저녁 먹기엔 조금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아니면 오늘이 월요일이어서인지 자리가 널널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A2E29AD5-04B6-4396-AD18-D8C8701F8363.jpeg

지금의 모습은 확장을 한 거라고 하는데 특별함보단 어디서든 마주칠 수 있을 법한 동네 호프집의 느낌이에요. 되게 친숙하더라고요

여느 치킨집처럼 후라이드부터 양념 갖가지 메뉴들이 있었는데 저는 오로지 마늘 통닭을 먹어보려고 간 거라 메뉴판 맨 위에 있던 마늘 통닭은 바로 주문 했습니다 ㅋㅋㅋㅋ

20B6BA60-D1DC-46FF-9766-29E9279CF5B0.jpeg

비주얼은 수요미식회에 나온 그대로더라고요! 막 치킨 위에 마늘이 눈처럼 쌓여있는데
'아..이게 문래동식 스노윙치킨이구나'하는 생각이 딱 떠오르는 비주얼입니다

이런 스타일의 마늘 통닭은 처음 먹어봤는데 확실히 마늘이 통닭과 잘 어울리더라고요! 마늘이 너무 맵지도 않으면서 감칠맛을 올려줘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런데 살이 좀 퍽퍽한 부분이 많기도 하고 해서 양념소스 없이는 먹기 조금 힘들었어요 ㅠ 양념소스도 꽤 맛있어서 양념치킨도 맛있을 거 같더라고요

괜찮은 곳이지만
"와! 진짜 맛있다" 이런 느낌보단 정말 동네에 있으면 종종 찾아갈 법한 소소한 맛집인거 같아요.

아무튼 한 주의 시작을 치킨으로 시작하니 견딜 만 한걸요~
스티미언 분들도 이번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맛집정보

원조마늘통닭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4가 7-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문래동4가 7-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제가 알고있는 마늘치킨보다 두배 세배의 엄청난 양의 마늘이 올라가네요 ㅋ 맛있겠어요~~

정말 치킨보다 마늘이 메인인 곳이에요 ㅋㅋㅋ

마늘통닭 너무 맛있어보여요ㅠㅠ 맥주랑 같이 먹으면 환상일 것 같아요!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맥주랑 마셨는데 딱 좋아요 ㅋㅋ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4ng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먹음직스럽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마늘 통닭!!! 부암동쪽에도 유명한곳 있었던것 같은데...
거기도 급 생각이나네요 아마 수요미식회 같이 나왓나봐요..??...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어디서 본것 같은데 ㅠㅠㅠㅠ 마늘치킨 맛있어보여요!

오 다른 유명한데도 있나봐요!!? 마늘치킨 되게 좋아해서 오늘도 잘 먹었네요 ㅋㅋㅋㅋ

티비서 본것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어디 마늘치킨 유명한데 있엇던것같은데 ㅠㅠㅠㅠ

마늘이 정말 눈처럼 쌓여있네요
마늘이 많아서 맵지는 않을지
다먹고 옆사람과 대화는 괜찮은지 ㅋㅍ

마늘을 숙성해서 으깬다고 하더라고요! 전혀 맵지는 않았지만 냄새는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