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가격이 5900원 수성못 소고기맛집 신성식육식당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수성못에 대단한 소고기전문점이 있거든요
무려 등심이구이 가격이 1인분에 5900원이라는 곳
신성식육식당에 다녀왔어요

1.jpg

약간의 의구심이 있었는데
입구에 저렴한가격이지만 최고의 품질을 약속한다는 문구가 있어 마음이 놓였어요

3.jpg

실내도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저희가 갔을때는 늦은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없었나봐요

4.jpg

일반적으로 보기 힘든 가격의 소고기
우선 등심을 3인분 주문해봤어요

6.jpg
고기먹을때는 쌈이 필수이지요
야채도 한쌈 할수 있게 푸짐히 나왔어요

7.jpg

굵은 스테이크같은 모습을 생각하기 쉽지만
이곳의 등심구이는 얇은 등심이예요
역시 가격이 가격인지라 푸짐한편은 아니예요
하지만 가격대비로 봤을때는 무척 좋아요~

9.jpg

딱 알맞게 구워진 고기를 쌈에 싸먹으면.....
차돌박이같은 느낌인데 기름기가 없는 고기예요
아주 매력있었어요

10.jpg

조금 부족한 느낌이라 갈비살을 3인분 더 시겼어요
갈비살은 등심보다 조금 더 두툼하고
윤기가 잘잘 흐르는 느낌이였어요

11.jpg

12.jpg

13.jpg

갈비살도 술술 잘 넘어가더라구요
등심보다 고기가 좀 더 두툼해서 씹는맛이 더 좋았어요
개인적으로는 갈비살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마무리는 된장찌개였어요

최소한 3인분은 먹어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그럼에도 저렴하다는거...
맛있는 소고기 저렴하게 먹으려면 수성못에 있는
신성식육식당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신성식육식당

score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수성구 지산동 1182-7


소고기가격이 5900원 수성못 소고기맛집 신성식육식당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소고기가 말도 안되게 저렴하네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yeplepag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갈비살이 훨씬좋네요
그래도 가격이 무척 착하네요

밤중에 테이스팀 보니까 정말 다 먹고 싶네요 ^^
갈비살 ㅠㅠㅠㅠ
가격도 착하고 가까우면 한 번 가보고 싶어요!

정말 가성비 좋네요.
소고기가 5900원이라니..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