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정갈한 한정식 - 마음이 머무는 곳...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며칠전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온 곳이예요
시골집을 연상시키는 모습의 식당
마음이 머무는 곳...

1.jpg
울산 율리에 있는 조용한 한식당이예요
마치 시골집같은 모습이었어요

2.jpg
식당 이름이 "마음이 머무는 곳" 이예요
낭만적인 네이밍인것 같아요

6.jpg
식당 곳곳에 소품들이 있었어요
키는 정말 오랜만에 본 물건이네요
시골에서 어렸을때 본적이 있었는데...

7.jpg
내부도 따뜻한 분위기에 한정식에 딱 어울릴만한 인테리어였어요

3.jpg

정갈한 모습의 한정식
하나하나 모양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빨간 노란 푸른 색감도 너무 이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4.jpg

한정식에 돌솥밥이 포함되어있어요
따뜻한 물로 만들어 먹는 누릉지는 온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아요
밥맛이 맛있었어요

5.jpg

후식으로 커피가 나오더라구요
기품있는 찻잔에 커피가 나왔어요
차분히 티타임 하기도 좋은 분위기

부모님 모시고 다녀오기 좋은 식당이었어요
마음이 머무는 곳
어른들 모시기 괜찮은 식당으로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마음이 머무는 곳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울주군 청량면 율리 822


조용하고 정갈한 한정식 - 마음이 머무는 곳...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에서 이글을 추천합니다

식당이름과 아주 잘 어울리는 집인듯해요~

정말 마음이 머무는데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yeplepage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나에게만 집중해요, 조용한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정말 정갈하니 깔끔하고 어른들 모시고 가기 딱이네요 ㅋㅋ

음식 정갈하게 잘 나오네여^^

Congratulations @yeplepag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5
BTC 67020.94
ETH 3270.13
USDT 1.00
SBD 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