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치좋은 베이커리카페 추천 울산 뉴에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1.jpg
뉴에버는 울산 선암동에서 가장 높은 언덕위에 위치하고 있어요
높은 언덕에서 바라보면 눈앞에 보이는 경치도 아주 멋질거라 기대하고 갔어요

3.jpg

일층 내부모습이예요
건물이 전체적으로 라운드형태라 내부의 모습이 조금 특이했어요

4.jpg
속이확 트이는 멋진 전망을 가진 이층의 모습이예요
창가쪽으로 보면 더 멋진 전망을 보실수가 있어요

5.jpg
쿠키도 건강한느낌이었어요
우리밀 호두쿠키라니... 두유로만든 초코칩쿠키라니...

6.jpg
1층에는 빵 만드는 곳을 누구나 들어갈 수 있게 해뒀어요
이런모습을 보면 빵만드는 것에 믿음이 가더라구요

7.jpg
메뉴판이예요
기본 아메리카노와 라떼의 가격은 많이 비싸지 않았어요

9.jpg
홍국식빵과 쿠키 그리고 아메리카노예요
식빵이 너무 쫄깃쫄깃 맛있더라구요
견과류 쿠키는 많이 달지않아 제 입맛에 적당했어요
멋진 풍경보시면서 커피한잔의 여유 즐기고 싶다면 울산 선암동 누에보 베이커리 카페에서 휴식 취하세요~


맛집정보

누에보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선암동 산업로303번길 34


경치좋은 베이커리카페 추천 울산 뉴에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yeplepage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yeplepage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