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태하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구스아일랜드.JPG
젊은이들이 모일 것 같은ㅋㅋ 하태하태! 한 ㅋㅋ 분위기의 술집입니다.
보랏빛 조명이 분위기가 좋아요.

중독성닭다리과자.JPG
요즘 술집에서 닭다리과자가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이게 은근 중독성이 강해서 계속 먹게되더라고요 .ㅎㅎ

가펠브루어리시리즈 독일맥주.JPG
독일맥주인 가펠브루어리시리즈를 시켰습니다.

가펠쾰쉬 가펠소넨호펜.JPG
가펠쾰쉬와 가펠소넨호펜.
두 맥주는 서로 다른느낌이에요.
가펠쾰쉬는 라이트하게 목넘김이 좋게 마실 수 있는맥주이고
가펠소넨호펜은 향긋한 과일향이 부드럽고 은은하게 나는 맥주에요.
전용잔에 따라서 마시면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미트볼베이컨피자.JPG
안주로 주문한 미트볼베이컨피자입니다.
통은아니지만.JPG
동그란 미트볼이랑 길다란 베이컨이 쭉쭉 들어가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비주얼이랑은 조금 달랐습니다.
그래도 토핑이 많이많이 들어 있었어요.
생각해보니 저 토핑도 컸는데 그렇게 들어가 있었으면
먹기가 너무 불편했을 것 같네요 .
토핑이 큼직한 고기고기한 피자였습니다.


맛집정보

구스범스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춘천시 퇴계동 우묵들길 8


하태하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가볍게, 맥주 한 잔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가볍게, 맥주 한 잔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ewonacadem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